[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0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 출시

오뚜기가 바게트빵과 칠리미트소스, 긴 소시지가 조화를 이룬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빠겟도그는 바게트빵과 22cm의 커다란 스모크 소시지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먹던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매콤한 맛의 칠리미트 소스로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추가로 조리하면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빠겟도그는 출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채널인 '빠더너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라인 고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선출시된 빠겟도그는 오뚜기몰을 비롯 쿠팡, G마켓, 옥션, 위메프 등과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롯데GRS
사진= 롯데GRS

엔제리너스, '신축년 흰소띠 해' 캠핑 머그 MD 출시

엔제리너스가 2021년 새해 '신축년 흰소띠' 해를 기념하기 위해 캠핑용 머그 MD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축년 흰소띠 캠핑 머그는 코로나로 인해 국내 캠핑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춘 트렌드를 반영하고, 흰소띠 캐릭터를 프린팅해 신축년의 의미를 담았다.

신년 캠핑 머그와 함께 엔제리너스 싱글 오리진 드립백 2종도 함께 연말 연초 선물 세트로 구성한 선물 세트도 운영한다. 싱글 오리진 드립백은 컵의 양쪽에 클립을 걸어 온수로 간편하게 커피를 직접 추출해 즐길 수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원두이다. 

이와 함께 엔제리너스에서는 신축년 흰소띠 MD 선물 세트 구성과 함께 국내 백화점에서 판매 하고 있는 쿠키 브랜드 '그래인스 쿠키'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사진= CJ푸드빌
사진= CJ푸드빌

CJ푸드빌 운영 외식브랜드, 연말 겨냥한 배달·픽업 메뉴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가 다양한 O2O와 테이크아웃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빕스 배달 전문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는 연말 홈파티 메뉴로 제격인 얌플래터,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로 구성한 세트 메뉴 등을 만날 수 있다. '얌플래터'는 메인 메뉴와 이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2가지를 즐길 수 있는다. 대표메뉴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는 빕스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치킨 윙, 깍두기 볶음밥이 제공된다. 이외에 '스테이크 얌플래터', '멕시칸 얌플래터' 등으로 1인 가구도 충분히 연말 파티 기분을 낼 수 있다.

계절밥상은 인기메뉴를 메인으로 계절 전, 옛날 치킨, 반찬, 과일사라다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도시락 8종을 구성했다. '마포식 돼지 양념구이', '추억의 함박스테이크', '양념 등갈비', '고추장 삼겹살'부터 영양 보충에 제격인 '고추장장어구이', '매콤낙지오징어볶음'도 있다. 

더플레이스의 매장에서는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을 집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연말 신메뉴로 출시한 2인용 채끝등심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 치즈 페퍼 퐁듀', 부드러운 머쉬룸 크림 퐁듀를 곁들인 '만조& 머쉬룸 그레인 퐁듀' 등 스테이크 2종이 있다.

제일제면소는 한겨울 나기에 제격인 따뜻한 별미국수, 다양한 재료를 듬뿍 담은 전골, 지속적으로 호응이 좋은 도시락, 덮밥류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돼 있다. 겨울 신메뉴인 '얼큰 사골 삼합칼국수', '새우모둠튀김우동'과 베스트 메뉴인 '제일우동', '특 우삼겹 비빔국수'가 있다.

모든 브랜드의 배달 메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별 특이사항은 배달 애플레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버 N 스마트주문을 통해서 미리 주문하고 간편하게 픽업도 가능하다.

브랜드 별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계절밥상은 네이버 N스마트주문 시 상시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쿠팡이츠에서 이달 31일까지 즉시 사용 가능한 7000원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며 네이버 N 스마트주문에서 상시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일제면소는 쿠팡이츠에서 이달 31일까지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수미네 동절기 조리면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김수미와 함께 동절기 조리면 상품을 선보이며 구색 강화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먼저 제주 향토 음식으로 알려진 고기국수를 출시한다. 돼지고기, 반숙란, 숙주, 청양고추를 고명으로 담아 제주식 고기국수를 그대로 재현했다. 

수미네 얼큰김치우동은 15일 출시한다. 진한 가쓰오 국물에 국산 맛김치를 그대로 넣어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쫄깃한 우동면발 위에 고구마, 당근, 양파, 등을 넣고 큼지막하게 튀긴 야채튀김도 함께 담았다.

세븐일레븐이 이같은 상품을 내놓은 이유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뜨끈한 국물요리의 간편식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에서 이달(12월 1일~7일) 우동, 칼국수 등 냉장면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했다. 국·탕·찌개류 간편식도 같은 기간 27.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