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오픈

쿠팡이 반려동물을 위한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아 이달 14일까지 올해 마지막 '펫페어'를 연다고 8일 밝혔다. 

ANF, 마즈, 퓨리나, 하림 등 92개 인기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2만5000여 개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배변용품, 외출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또 ▲스페셜 특가상품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2020 베스트 상품 ▲우리아이 건강을 위한 사료·간식·영양제 등 테마관에서 필요 상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로켓와우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최대 58% 할인하는 기간한정 대표 스페셜 특가 상품으로 ▲TOW토우 송어 ▲훈제연어 고양이사료(7.5kg) ▲밥이보약 고양이사료 헤어볼(3.4kg, 1개입) ▲네꼬모리 두부국시 고양이 모래(7L, 6개) ▲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반려동물 귀세정제(100ml) ▲포켄스 강아지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관절&뼈(168g)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 별 할인 혜택도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온
매일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롯데온이 9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코로나로 인해 선물 구매가 온라인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해 예년보다 일주일 앞당겨 행사를 시작한다. 9일부터 13일까지는 사전행사, 14일부터는 본행사로 나눠 진행한다.

9일부터 시작하는 사전행사에서는 '내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설문조사를 실시해 참여만 하면 무작위로 엘포인트(L.Point)를 100점부터 5만 점까지 지급한다. 또한 설문조사 참여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롯데온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14일부터 진행하는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본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을 비롯해 매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가족, 연인과 나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며, 경품 행사 상품으로 '마르니 트렁크백', '생로랑 숄더백' 등 명품을 비롯해 '애플 아이폰 12', '다이슨 에어랩', '제네바 스피커', 'LG 시네빔' 등 인기 가전 및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등을 준비했다. 본 행사 기간에는 상품 구매 횟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 추가 적립해주는 구매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온은 이달 13일까지 올 한해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롯데온 어워즈'를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행사 기간에는 매일 2만 명에게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 한해 베스트 상품 및 셀러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오덴세 가구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오덴세 가구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오덴세', 삼청동 'ods'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의 키친 토탈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삼청동에 'ods(오덴세 디자인 스튜디오)'를 5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오덴세(odense)'는 온·오프라인에 다양한 판매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나, 소비자와 소통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은 이번이 처음이다. 'ods'는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청취하고, 다음 제품 디자인 개발 시 반영한다. 

오덴세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국내 테이블웨어 최초 수상 이력도 있으며, 최신 인기 드라마와 예능에 자주 등장할 정도로 트렌디 한 아이템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스튜디오 오픈을 맞아 새로 개발한 가구 라인을 첫 공개한다.

현재는 테이블웨어, 쿡웨어 등 그릇 위주로 상품 포트폴리오가 구성돼 있지만, 종합 키친 브랜드로써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자 주방 가구까지 확장한다. 오덴세의 신규 가구 제품은 고급 소재를 부드러운 선으로 제작해 가구 자체의 가치를 높였으며, 공간 설계 인테리어 전문가인 스웨덴 디자인 그룹 PMA와의 협업으로 장소 전체 분위기가 고급스러워 보이도록 설계했다. 중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고, 동양 전통 가구의 깊은 감성까지 가미했다. 내년 초부터 오덴세 브랜드 감성을 그대로 담은 식탁, 의자, 그릇장, 캐비닛 등을 판매한다.

쌩방울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쌩방울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 쌍방울과 단독 콜라보 출시

카카오커머스의 주문 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K-패션 브랜드 '쌍방울'과 함께 단독 콜라보 상품 '쌩.방울(SSAINT. BANGWOOL) 성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단독 콜라보 상품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후드 티셔츠로, 쌍방울을 상징하는 두 개의 방울이 귀여운 성탄 로고인 '쌩방울(SSAINT)'로 변신해 촘촘한 자수 로고로 상품에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해당 에디션은 그레이·그린·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겨울 시즌에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양면 기모로 처리됐다. 또한, 텐타덤블 소재를 사용해 세탁 시 변형을 최소화해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주문 제작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만의 특성을 살려 이달 14일까지 주문을 받은 후 25일 성탄절 전에 고객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폴더 2020 슈퍼세일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랜드
폴더 2020 슈퍼세일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 폴더, 하반기 결산 '2020 슈퍼 세일'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가 이달 31일까지 '2020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20 슈퍼 세일'은 2020년 한해 동안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았던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다. 

올해에는 최대 86%의 할인 폭으로 진행하며 총 7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4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마련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챔피온,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 등이 있다.

한편 폴더 온라인 몰 단독으로 매일 오전 11시에는 폴더의 대표 인기상품을 2020원에 선보이는 'GOOD BYE 2020년' 행사와 인기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반값습니다 2021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온라인 전용 슈퍼 페일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