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

다이소가 올 한해 사랑 받은 아이템을 모아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사랑받았던 상품 중 가성비가 특히 뛰어난 상품을 중심으로, 가격이 1000원인 상품으로만 구성했다. 뷰티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뷰티용품은 헤어컬, 곱창밴드, 쌍커풀 테이프 등이 준비됐다. '열전도 헤어컬'은 사이즈가 일반 헤어컬보다 사이즈가 커서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에 어울리고, 헤어컬에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이 들어있어, 컬링효과가 뛰어나고 세팅 시간도 단축해준다. 곱창밴드는 오간자와 새틴소재로 판매해, 가을, 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소품이다.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쌍꺼풀 테이프는 일반형과 슬림형으로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생용품은 나무면봉은 125개가 4팩으로 총 500개로 구성됐고,  여행용 티슈는 한 세트가 70매입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로 준비했다.

청소용품은 청소용 티슈와 매직스펀지로 구성됐다.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용 티슈'는 청소용 티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 잘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나 먼지를 제거할 때 사용하기 좋다. 매직스펀지는 세제없이 물만 사용해 청소가 가능한 스펀지로 벽지, 장판 등 거실이나 주방, 욕실 등 실내에서 청소가 필요한 곳이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소도구다. '미니매직블럭'은 작은 사이즈의 매직스펀지가 20개 들어있다.

강원도 평창 감자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강원도 평창 감자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고랭지 감자 판촉전

롯데마트가 이달 4일부터 9일까지 '강원도 B+ 평창 감자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강원도 B+ 평창 감자는 외관상에 약간의 흠집이 있을 뿐, 품질은 정상 제품과 차이가 없지만 정상 제품 대비 약 50% 가량 저렴하다.

롯데마트 최덕수 채소MD(상품기획자)는 "산지와의 상생은 물론 고객에게 부담 없는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산지와 고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교점 론진 매장 전경. 사진= 현대백화점
판교점 론진 매장 전경.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판교점, '론진' 리뉴얼 오픈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1층에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론진(LONGINES)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론진은 1832년 스위스 쌍띠미에에서 설립된 시계 브랜드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론진 매장은 63m2(약 19평) 규모로 통상적인 시계 매장의 2~3배 수준이다. 매장에서는 플래그십 모델인 '마스터 컬렉션 문페이즈 크로노그래프' 등 시계 100여 종을 선보인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최근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도 '론진 스토어'를 열고, 시계 60여 종을 판매하고 있다. '론진 스토어'에서는 이달 6일까지 시계 구매 시 10%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명품 쇼핑 메카'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