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경기 안성 어울초에 '생명의 숲' 2호 준공
상태바
우리금융, 경기 안성 어울초에 '생명의 숲' 2호 준공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2.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교육공간과 생활환경 마련
"ESG 친환경 사회공헌 지속 추진"
지난 3일 우리금융그룹은 경기도 안성시 어울초등학교에서 '우리금융 생명의 숲' 2호숲 준공식을 개최했다. 황규목우리금융그룹 홍보브랜드부문장(왼쪽에서 다섯번째), 신준환생명의 숲 대표(왼쪽에서 네번째) , 하영희어울초등학교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 제공
지난 3일 우리금융그룹은 경기도 안성시 어울초등학교에서 '우리금융 생명의 숲' 2호숲 준공식을 개최했다. 황규목 우리금융그룹 홍보브랜드부문장(왼쪽에서 다섯번째), 신준환 생명의 숲 대표(왼쪽에서 네번째) , 하영희 어울초등학교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 제공

우리금융그룹은 경기도 안성시 어울초등학교에 '생명의 숲' 2호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열린 준공식에는 황규목 우리금융그룹 홍보브랜드부문장과 신준환 사단법인 생명의숲 대표, 하영희 어울초등학교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금융은 지난 7월부터 조성계획 수립·설계·조성 등 전 과정에서 어울초등학교 학생와 교직원, 지역주민들의 의견수렴을 거쳤다.

조성면적은 총 4400㎡다. 지역 향토수종과 미세먼지·도시열섬 저감 효과가 높은 수종 등을 중심으로 교목 34주, 관목 1776주, 초화류 4853본을 식재했다. 학생들의 건강과 야외 교육환경을 확보하고 인근 지역주민들에게는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게 됐다고 우리금융 측은 전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경영과 연계한 친환경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금융의 환경·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