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첫 선물 구매 시 혜택.. GS샵, 연말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첫 선물 구매 시 혜택.. GS샵, 연말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사진= GS샵
연말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사진= GS샵

첫 선물·구매 시 혜택.. GS샵, 연말 이벤트

GS샵이 연말을 맞아 '선물하기' 서비스 첫 사용 고객과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이 있는 전 상품에 해당된다. 연말연시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을 대비해 프리미엄 상품 및 GS샵 단독 구성 패키지 상품을 한 데 모은 기획전도 준비했다. 

또한 이달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연말연시 선물특집' 방송을 통해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며, 이들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의 GS샵 적립금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12월 한달 동안 GS샵 신규 가입 고객에게 가입 적립금 7000원과 TV홈쇼핑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GS샵 모바일 앱을 신규로 설치하면 추가로 적립금 5000원을 준다. 

한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말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 중 렌탈, 시공가구, 서비스 및 각종 이용권을 구매했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벤츠 The new E클래스 250 아방가르드'를 증정한다.

GS샵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도 이달 말까지 당일 방송한 상품을 모바일앱에서 구매하면 5%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롯데온 캐릭터 레오니. 사진= 롯데온
롯데온 캐릭터 레오니. 사진= 롯데온

롯데온, '롯데온세상 우수 셀러 시상식'

롯데온이 3일 오후 올해 10월 진행했던 '롯데온세상'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46개 셀러에게 감사패와 선물을 증정하는 '롯데온세상 우수 셀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온세상 우수 셀러 시상식'에서는 행사 기간에 최대 매출을 기록한 아웃사이드인컴퍼니가 대상을 수여했다. 아웃사이드인컴퍼니는 LG전자 직영점으로 냉장고, 통돌이 세탁기 등 단일 상품으로만 1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는 등 우수한 실적을 거둬 대상으로 뽑혔다.
 
또한 전년대비 97%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아모레퍼시픽을 포함해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한 현대리바트와 캘러웨이 공식대리점인 한타로골프 등 뛰어난 실적을 기록한 9개 업체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하남핫푸드는 하남쭈꾸미 단일 품목으로 약 2억 원의 실적을 올리며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포함해 우수 셀러로 선정된 46개 업체에게는 롯데온에서 광고 집행 시 사용 가능한 광고 머니와 할인쿠폰을 부상으로 증정했다.

CJ오쇼핑 임직원이 전달한 김장김치와 손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임직원이 전달한 김장김치와 손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김장김치·손편지 나눔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달 2일 방배노인종합복지관, CJ나눔재단과 함께 김장김치와 손편지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김장김치 2000kg과 임직원들이 작성한 손편지는 방배동 지역 독거 어르신 200개 가정에 배송됐다. 

올해는 1400만원 상당의 김치 완성품을 CJ나눔재단과 함께 복지관에 기증했다. 매년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해 10년 넘게 해오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올해는 코로나로 진행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대신 오쇼핑부문 임직원 200여 명이 독거 어르신들의 근황을 듣고 200개의 손편지를 작성했다. 손편지는 김장김치에 동봉해 복지사들이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남우종 대외협력팀장은 "코로나로 더 외롭고 힘들어진 지역의 소외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응원 메시지를 적은 손편지를 김장김치와 함께 전달드리게 됐다"며 "어려움에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지속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외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외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免, 관광업계 기부금 전달

현대백화점면세점이 3일 '따뜻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으로 마련한 기부금 2000만 원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전달식은 생략됐다.

이번 기부금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지난달 1일부터 19일간 진행한 '따뜻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관광업계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한 개당 1000원씩을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기부하는 식으로 진행된 이 캠페인에는 총 1만870명이 참여했다. 최종 기부금은 고객참여로 조성된 금액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추가 기부금이 더해졌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중소·영세 관광업계 종사자의 생계비 지원 및 방역물품 구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진행한 기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