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68%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68%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0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68% 할인

쿠팡이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고 3일 밝혔다.
 
베이비페어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존슨앤드존슨, 유한킴벌리, 궁중비책, 아토팜, 아이밀 등 국내외 93개 유명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전체보기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기저귀·물티슈, 어린이식품, 유모차, 카시트 등 12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별도 구성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최대 68%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외출 패키지 세트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290ml + 워시 앤 샴푸 블루라벨 베이비 290ml 세트 ▲에디슨 프렌즈 4종 케이스 세트 등이 있다.

로켓와우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별도 할인 혜택도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기저귀 구매 시 추가 즉시 5% 할인으로 필수 육아템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FW컬렉션 전시회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FW컬렉션 전시회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2020 F/W 컬렉션 전시회' 개최

바디프랜드가 이달 4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지하 1층에서 '2020 F/W 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패션팀은 바디프랜드인만의 개성과 품격을 담은 유니폼,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을 매 시즌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작년부터 올해 S/S시즌까지 총 3번의 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했으나, 이번 시즌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패션쇼 행사를 간소화해 컬렉션 전시회로 대체 진행한다.

또한 컬렉션 중 일부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룩북을 사전 제작,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바디프랜드 패션팀 유정수 팀장은 "이번 전시회 역시 사내 직원들이 모델로 나서 스타일링, 포토 등에 직접 참여했다"며 "직원들이 평소 자주 애용하는 공간인 본사 내부에서 룩북 촬영을 진행해 바디프랜드인들의 워킹 스토리를 보다 가까이 담아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연말 렌탈료 할인

청호나이스가 연말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청호나이스 '살균정수기 세니타' 시리즈 전 기종과  '공기청정기 뉴히어로'가 해당된다.

살균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총 4종(얼음냉온정수기〮얼음냉정수기〮냉온정수기〮냉정수기)이며 3년 의무약정의 경우 매월 3000원, 5년 의무약정은 매월 4000원이 할인된다. '공기청정기 뉴히어로'는 3년 의무약정의 경우 매월 2000원, 5년 의무약정은 매월 4000원이 할인된다.

청호나이스 PS사업부장 전병갑 이사는 "연말을 맞아 청호나이스 인기제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 상품을 많은 분들께서 좋은 조건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