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출시

매일유업이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알로에 과육이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인 18%로 국내 최대 알로에 함량 요거트이다. 면역 기능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진 아연까지 함유했다.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에 함유된 LGG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와 논문이 발표된 유산균으로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편의 임상시험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이다.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주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약한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로 만들어졌다. 알로에 과육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가량 커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사진= 샘표.
사진= 샘표.

샘표, 순작 모과유자차 출시... "설탕에 절이지 않고 원물만 담아"

샘표가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에서 '모과유자차'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순작은 '도라지 생강차' '작두콩차'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 '모과유자차'를 출시해 건강차 라인업을 강화했다.

샘표 순작 모과유자차는 100% 국내산 모과와 유자만을 이용해 만든 제품이다. 설탕에 절이지 않고 원물만을 담아 물 대신 수시로 마시기에 부담 없는 특징이 있다. 티백 형태로 출시됐으며, 플라스틱 접착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실로 꿰어 만들었다. 

사진= 할리스커피.
사진=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해리포터 한정판 MD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해리포터 한정판 MD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MD는 해리포터만의 클래식하고 신비한 감성을 담아낸 '바닐라딜라이트 틴백', '우디 보틀 텀블러',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 도비', '머그&플레이트 세트' 등 4종이다.

바닐라딜라이트 틴백은 표면에 호그와트를 상징하는 앰블럼을 넣은 여행가방 모양의 가방이다. 내부에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커피'가 20개 들어있다. 액세서리와 잡화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우디 보틀 텀블러는 해리포터 하면 떠오르는 마법 도구들을 일러스트로 그렸다.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 도비는 해리포터 속 자유를 꿈꾸는 도비의 모습을 표현했다. 우디 보틀 텀블러는 600㎖,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 도비는 500㎖ 용량으로 구성됐다.

머그&플레이트 세트는 호그와트를 상징하는 디자인과 녹색과 골드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머그컵과 플레이트가 한 세트로 구성돼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함께 즐기기 좋다. 머그의 용량은 300㎖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딸기 제철 맞아 '리얼딸기샌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국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리얼딸기샌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리얼딸기샌드는 식빵에 설향 딸기 5알을 넣은 제품이다. 연유 크림을 기존보다 30% 이상 듬뿍 토핑했다. 

해마다 겨울철이 되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상품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편의점에서는 딸기샌드위치가 겨울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2018년 겨울 시즌(12~2월) 40.7% 매출신장률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해에도 35.4% 매출이 크게 오르며 샌드위치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꼬북칩·포카칩·오!감자' 대용량 지퍼백 출시  

오리온이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등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대용량 지퍼백 제품은 기존 사이즈 대비 3배 이상 용량을 늘리고, 입구에 지퍼를 부착했다.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다. 

오리온은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이 오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과자’를 찾는 수요가 커진 점에 주목해 대용량 스낵 제품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25일까지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트리 느낌의 디자인으로 2·3·5만원권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3000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랩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25일까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디야 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 하단 이벤트 배너를 통해 카드번호 등록 시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까망 칸쵸 바닐라' 출시

롯데제과가 초코 과자 '칸쵸'의 색깔을 바꾼 신제품 '까망 칸쵸 바닐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까망 칸쵸 바닐라는 과자에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검은 색을 입혔다. 과자 안에는 초콜릿 대신 바닐라 크림을 사용했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제품 개발은 1983년 출시, 올해로 만 37살을 맞은 칸쵸에 새로움을 더하기 위한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까망 칸쵸 바닐라는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구매의향, 식감 만족도 등 전체 항목에서 평균 91점을 받으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