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요기요 '테이크아웃' 주문 시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요기요 '테이크아웃' 주문 시 할인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0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요기요 '테이크아웃' 주문 시 3000원 할인

파리바게뜨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의 픽업 서비스인 '테이크아웃'으로 제품을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에 접속해 근처 파리바게뜨 매장을 선택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간편하게 수령 가능하다. 최소 주문 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사진= 롯데리아.
사진= 롯데리아.

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세트 구매 치즈스틱 무료 증정

롯데리아가 3차 프로모션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벌 대전은 롯데리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즈, 치킨, 매운맛 등과 같이 특정 소재를 활용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 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한 '폴더버거 핫치킨'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즈스틱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이날 단 하루 롯데잇츠앱에서 불고기버거 등 매주 세트 1개씩 4주동안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 세트 구독권을 1만6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 교촌치킨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 요기요서 '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4000원 할인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단품을 비롯해 신규 사이드 메뉴인 칠리포테이토가 포함된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요기요 1초 결제 및 요기서 결제 시 일괄적으로 4000원이 할인된다.

이벤트 메뉴는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리얼후라이드 순살', '교촌리얼후라이드+칠리포테이토' ,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칠리포테이토', '통통치킨카츠+칠리포테이토'이다.

사진=BBQ
사진=BBQ

BBQ, 코로나19 재확산에 방역 강화... 행동지침 준수 교육공지

BBQ가 코로나19 재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직영점 헬리오시티점을 시작으로 전 매장(BSK 포함) 방역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BBQ는 전국 패밀리를 대상으로 매장 방역 실시를 권고하고 모든 직원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 손 세정제 비치, 출입명부 사용, 카드 결제 시 일회용 장갑 착용, 내점 테이블 간격 유지 등 내점(홀) 및 배달 이용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 하는 행동 지침 준수를 강조한 교육과 안내사항을 공지했다.

또 예비 패밀리와 매장 오픈 전 필수 교육 과정인 치킨대학도 방역의 대상이다. 치킨대학에서는 일 2회 체온 체크, 방역 및 소독, 식사 시 칸막이 설치, 외부인 접견 시 발열 체크, 손 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확산 우려를 줄이기 위해 한층 강화된 방역 조치를 마련했다.

사진= 더본코리아
사진=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포장·배달 시작

더본코리아의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이 대표메뉴 '옛날불고기'를 비조리 형태로 포장 및 배달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인생설렁탕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실내에서 직접 요리를 해 먹는 '집밥족'이 급증함에 따라,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이번 비조리 포장을 도입했다.

비조리 포장은 고객 주문 시 매장에서 판매하는 옛날불고기 재료와 양념 등을 그대로 개별 포장해 제공한다. 인생설렁탕 전 매장에서 방문 포장 가능하며, 배달 앱을 통해 배달 주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씨푸드 그릴·씨즐링 라이브' 전매장으로 확대

CJ푸드빌 빕스가 '씨푸드 그릴'과 '씨즐링 라이브' 코너를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씨푸드그릴 존은 가리비, 새우, 낙지, 시사모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연말을 맞아 대구 턱살구이, 통연어구이, 피쉬 빠삐요뜨를 추가 선보인다.

씨즐링라이브 존은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맞게 담아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새우와 홍합을 소스, 토핑과 함께 즐기는 '감바스'가 인기다. 연말 스페셜 메뉴로 '함박'을 출시한다. '수란·눈꽃치즈 함박' 두 가지다. 샐러드바 메뉴와 조합해 '치즈폭탄 함박쉬림프·멕시칸 스타일 함박 버거'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빕스 시그니처 얌 스톤 스테이크를 업그레이드한 '스모키 얌스톤'도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 우드칩을 넣은 그릴과 불에 달군 스톤을 함께 올린 스테이크 플레이트다. 취향에 맞는 굽기와 최상의 씨즐링으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