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30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리스 펫샵 매장 전경. 사진= 이마트
몰리스 펫샵 매장 전경. 사진= 이마트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몰리스펫샵이 내달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인기 있는 PL 상품 200여 개를 우선 판매하며 추후 더 다양한 상품 구색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몰리스는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50여 개 인기 반려견·묘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정민주 이마트 몰리스BM 상무는 "펫펨족이 증가함에 따라 접점을 넓히고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며 "몰리스는 온·오프라인에서 우수한 상품을 제안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마트
모델이 딸기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황금당도·산지뚝심' 딸기 선봬

롯데마트가 겨울철에 증가하는 딸기 수요를 고려해 '황금당도 딸기'와 '산지뚝심 딸기'를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황금당도 딸기'는 일반 딸기 대비 당도가 약 20% 높은 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황금당도 담양 딸기'는 열매솎기 재배농법을 통해 전체적인 품질도 높인 제품이다. 황금당도 브랜드 내에서 품종도 다양화해 신품종 딸기인 '비타베리', '금실'을 시작으로 '죽향', '메리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내달 3일부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 이창현 과일MD(상품기획자)는 "딸기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딸기를 판매한다"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고, 황금당도와 산지뚝심 브랜드를 통해 보다 높은 품질의 딸기 공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 교보문고 도서 50만종 익일배송

SSG닷컴이 교보문고 도서 50만종을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외국서적, 꾸러미 상품을 제외한 사실상 교보문고의 모든 서적을 가져와 고객 선택폭을 한층 넓혔다.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대부분 그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비대면 소비 확산으로 서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기존 운영하던 도서 카테고리에 교보문고 추가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에 새로 입점한 50만 종 도서는 교보문고 당일 택배 시스템으로 직접 배송된다. 교보문고에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도서의 경우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대부분 당일 발송돼 다음날 받을 수 있다. 50만 종 가운데 교보문고가 지정한 인기 도서 200여 종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SSG닷컴 자체 배송 시스템인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입점 기념행사로 어린이 학습도서를 최대 51%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점을 이어 그림을 그리는 '점잇기 컬러링북 세트' ▲자동차 핸들 장난감으로 운전 놀이가 가능한 '핸들 잡고 부릉부릉!' ▲한글 학습을 도와주는 '핑크퐁 사운드북(한글가방)' 등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달러구트 꿈 백화점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등 베스트셀러 도서와 '▲삼국지 세트 (전10권) ▲달님 안녕 시리즈 세트 (전4권) 등 대표 세트 도서도 큐레이션 해 제안한다.

또한 도서정가제를 반영한 10% 가격 할인 외에도 카드사 청구할인을 통한 추가 혜택과 신세계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

쿠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26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홈데코 ▲홈파티 ▲아이선물 ▲연인·가족선물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홈데코'관은 사이즈별 크리스마스 트리는 물론 리스, 조명, 캔들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돕는다. '홈파티'관은 스테이크, 수산, 과일, 디저트 등의 먹거리와 그릇/홈세트, 수저/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14일부터 크리스마스 홈파티 밀키트 세트, 케이크 등을 사전예약 하면, 쿠팡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받아 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계획을 응모하면 500여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선물'관에서는 헬로카봇, 미미, 뽀로로, 레고 등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24개월 이하, 2~5세, 5~8세, 8~12세, 13세 이상 등 연령대별 선물 추천으로 쇼핑 편의를 더했다. 특별 행사로 다음달 1일부터 나흘간 미니특공대,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아이코닉스 등 인기 토이 캐릭터와 브랜드를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2일부터는 인기 장난감을 한정수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연인·가족선물'관에서는 ‘올 해 수고한 날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 등 테마별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