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메이크업 노하우 담는다... 덤블퍽 '북펀딩' 30일까지 진행
상태바
눈썹 메이크업 노하우 담는다... 덤블퍽 '북펀딩' 30일까지 진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꼭 맞는 눈썹 찾기' 덤블퍽 프로젝트 진행
이유정 엘크레 수석디자이너 등 메이크업 전문가 3인 참여
사진=덤블퍽
사진=덤블퍽

오랫동안 유명 연예인들의 전담 메이크업을 해온 엘크레 이유정 수석디자이너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모여 눈썹 메이크업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책을 제작한다.

마케팅 기획, 광고 기획 및 광고 영상물 제작을 통해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콘텐츠 생산 해온 지오미디어에 따르면 눈썹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를 담은 ‘나에게 꼭 맞는 눈썹 찾기(My First Eyebrows)’ 책 제작을 위한 덤블퍽(tumblbug)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나에게 꼭 맞는 눈썹 찾기’는 얼굴형, 이마의 형태, 동공의 위치, 코의 생김새와 위치, 광대뼈의 발달 상태, 턱라인의 형태 등 다양한 것을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을 찾는 방법을 다뤘다. 단순히 ‘이렇게 그려라’ 식의 방법 제시가 아닌, 어떤 부분을 보완하고, 부각시켜야 아름다워 보이는지 뷰티업계 현장에서 활동하는 이들의 노하우를 담았다.

이 책은 송혜교, 아이유, 한예슬 등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이유정 엘크레 수석디자이너를 비롯해 박혜원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전임교수, 백경진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전임교수, 변지현 토털 스타일링팀 StyleB 등이 필진과 디자이너로로 참여했다.

책에는 ▲메이크업 이것만은 알고가자 ▲눈썹 디자인 ▲눈썹의 모든 것 ▲나에게 꼭 맞는 눈썹 찾기 ▲셀프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Step1:얼굴형 체크 ▲셀프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Step2:얼굴형별 눈썹 디자인 ▲셀프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Step3:눈썹 부위별 디자인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 프로젝트는 3백만 원을 목표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덤블퍽(tumblbug)을 통해서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