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伊 브랜드 '올로스우유앰플', 롯데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伊 브랜드 '올로스우유앰플', 롯데홈쇼핑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아이비씨
사진=팜스아이비씨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OLOS) 우유 앰플, 롯데홈쇼핑 론칭

27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OLOS(올로스)의 ‘올로스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올로스 우유 앰플)’이 11월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 앰플은 일명 ‘우유 앰플’ ‘글리코 앰플’ 등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올로스 글리코 앰플은 생명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자연을 영감의 원천으로 삼아 제품 개발로 연결시켰다. 이러한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는 라이코펜 성분이 들어있는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이다.

라이코펜 성분은 토마토 등 붉은색 채소나 과일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으로 몸속에 쌓인 유해 산소를 제거해줘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토마토 열매는 90% 정도가 수분이며, 라이코펜, 카로틴, 비타민 C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이 앰플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미색으로 도톰한 제형이 매력적이며, 1회 사용 시에 얼굴 전체, 목, 쇄골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앰플 한 병의 양이 20ml라는 적지 않은 용량으로 돼있다.

함께 제공되는 순면 거즈 시트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누구나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방식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결 케어, 모공 케어, 윤기 케어, 탄력 케어, 보습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확인했으며, 완제품 항산화 효력 테스트를 완료해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올로스 글리코 우유 앰플은 11월 2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올로스 기업은 이태리의 전통 있는 알파파프 그룹(ALFAPARF GROUP) 계열으로 최근 WWD에서 발표한 2019년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으며, 전세계 5개국에 생산센터를 보유한 글로벌한 뷰티 기업이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주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는 갈라짐 없이 텐션감 높은 고밀도 스펀지로 쉽고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바르는 순간 빠르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파워프루프 포뮬러로 장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더샘 브랜드 관계자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는 더샘의 히트 제품인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의 인기를 이을 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처음부터 마지막 터치까지 끊김없이 동일한 컬러가 구현된다”라며, “사용 전 2~3회 가볍게 흔든 뒤 속눈썹 라인을 따라 채워 주듯이 그려주면 되며, 장시간 번짐 없이 지속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는 더샘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인정받은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신제품, ‘더 프리미엄9 샴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푸’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 유래 카페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카페인의 육모(育毛) 효능을 밝혀 올해 대한화장품학회에서 우수논문상을 받기도 했다. (논문명: Efficacy of Caffeine in Promoting Hair Growth by Enhancing Intracellular Activity of Hair Follicles(카페인의 모낭 세포 활성을 통한 모발 성장 촉진 효과))

해당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마이크로바이옴(Mircobiome) 연구를 통해 두피 장벽 강화 효능을 확인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도 담았다.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특허번호 10-1993270)와 프리,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함께 사용해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과 보습 효과를 통해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비오틴, 비타민C, E 등의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충전해준다.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 등은 처방하지 않았으며, 비건 인증도 받았다.

‘더 프리미엄9 샴푸’ 인체적용시험 결과 시험대상자의 95%가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초미세먼지 99.8% 제거, 두피각질량 32.1% 개선, 두피 유분량 86.7% 감소, 두피 수분량 81.9% 증가 등 대표적인 두피 고민 증상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통해 모발 볼륨도 강화해준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케어 프리미엄 솔루션, ‘더 프리미엄9 샴푸’는 라보에이치 직영몰, 아모레퍼시픽 몰, 현대홈쇼핑(11월 27일 15시 방송예정)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