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1111헬스케어 위크'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1111헬스케어 위크' 실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위크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위크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1111헬스케어 위크'

바디프랜드가 매년 11월 마지막 11일간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해주는 '1111 헬스케어 위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헬스케어 위크에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정수기 등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1+1으로 결합 구매,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벤타스 모델 이상 안마의자 혹은 허그체어에 다른 안마의자를 한 대 더 결합하거나, 라클라우드 밀라노 프레임 또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퀸(Q) 16cm 이상 제품, W정수기 전 품목 중 2개 이상을 골라 1+1으로 결합하면 월 렌탈료가 큰 제품의 마지막 11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예를 들어 파라오Ⅱ와 팬텀Ⅱ 모델을 1+1으로 결합해 구매나 렌탈(59개월 기준)할 경우, 월 렌탈료가 더 큰 파라오Ⅱ의 마지막 렌탈료 11개월 분을 면제해주는 것. 이렇게 되면 고객은 파라오Ⅱ 제품을 정가 대비 약 19% 할인한 금액으로 렌탈할 수 있게 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상위 모델을 기준으로 렌탈총액을 혜택가로 적용,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준다.

안지호 플래너. 사진= 청호나이스
안지호 플래너.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50대 남성 생명 구한 플래너 감사패 전달

청호나이스가 최근 극단적 선택한 50대 남성의 목숨을 구한 청호나이스 익산지사 안지호 플래너에게 감사패와 금일봉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플래너로 활동 중인 안지호 씨(남, 24세)는 이달 4일 오전 10시 25분경 자택인 익산시 영등동 소재의 한 아파트단지 내 주차장을 지나던 중 극단적 선택을 한 50대 남성을 발견했다. 당시 남성은 목을 꽉 조이는 줄을 감고 고통스러운 비명을 지르며 승용차 문을 박차고 뛰어나왔다. 

안지호 플래너는 즉시 119에 신고를 한 뒤 집으로 올라가 가위를 챙겨 내려왔고, 집에 있던 아버지 역시 도움을 주기 위해 뒤를 따라 내려왔다. 안지호 플래너와 아버지는 남성의 목에 감겨있던 줄을 끊어낸 뒤 심폐소생술 등을 실시했다. 잠시 후 119 구조대와 경찰이 도착했고, 안지호 플래너 부자의 신속한 대처로 50대 남성은 소중한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청호나이스 플래너 안지호 씨는 "항상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은 도와야 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왔다"며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과분한 관심을 받아 부끄럽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