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해외선물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1.2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통해 해외선물옵션 거래까지 가능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23일 KB증권 MTS 'M-able(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매매서비스를 출시하고 2021년 1월 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B증권은 MTS 리뉴얼을 통해 기존 KB증권 해외파생전용 MTS 'Global_able'에서만 가능하던 해외선물옵션 거래를 KB증권 MTS 마블의 트레이딩 메뉴에 탑재해 국내·해외주식 및 국내선물옵션과 해외선물옵션까지 거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MTS 마블을 이용해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 선착순 6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매를 증정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이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기존 해외파생전용 MTS Global_able 거래 고객의 니즈와 요청사항을 최대한 취합해 이를 마블 리뉴얼에 적극 반영했다"며 "그 결과 해외선물옵션 거래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통합 MTS를 구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 개설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글로벌파생팀에서 문의 가능하다.

KB증권 관계자는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