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룸서비스 '욜로' 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룸서비스 '욜로' 세트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욜로' 룸서비스 차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욜로' 룸서비스 차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 룸서비스 '욜로' 세트 출시

워커힐호텔이 투숙 고객이 객실 내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연말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욜로(YOLO)' 룸서비스 세트를 이달 27일부터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욜로' 세트는 주류 구성 및 최대 이용 가능 인원에 따라 A세트, B 세트, 스페셜 세트 총 3가지로 나뉜다. 

먼저, 보드카를 베이스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A세트는 '앱솔루트 보드카' 1병(750ML)을 기본으로, 보드카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토닉워터 6개 또는 크랜베리 주스 1병(1.5L)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B 세트에는 딸기를 숙성시킨 전통주로 최근 룸파티용 칵테일 리큐르로 호응을 얻고 있는 '티나' 1병(750ml)과 토닉 워터 6개가 포함된다. 스페셜 세트 이용 시, A세트와 동일한 보드카 칵테일 키트에 클래식한 느낌의 스파클링 와인인 '헨켈트로켄' 1병(750ml)까지 추가된다. 

욜로 패키지의 모든 세트에는 모듬 새우꼬치가 안주로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A와 B세트는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스페셜 세트는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라이리조트 외부 전경. 사진= 롯데호텔
아라이리조트 외부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아라이리조트, 월드 스키 어워즈 선정

롯데아라이리조트가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월드 스키 어워즈(WORLD SKI AWARDS)'에서 '2020 일본 최고의 스키 리조트 (Japan’s Best Ski Resort 2020)'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월드 스키 어워즈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선정은 올해 6월 5일부터 9월 25일까지 16주 동안 월드 스키 어워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전 세계 스키 애호가들과 스키 업계 전문가들이 투표에 참여해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을 포함한 총 26개 국가별 최고의 스키장, 스키 리조트 및 호텔의 우열을 가렸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2인, 스키 리프트권 2매, 와인 1병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이달 23일부터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2월 12일부터 3월 14일까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