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올웨이즈' 50% 할인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올웨이즈' 50% 할인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2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웨이즈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올웨이즈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올웨이즈' 50% 할인 프로모션

청호나이스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결합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달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정수기 또는 공기청정기를 계약하는 고객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소비자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올해 3월 출시 된 제품으로, 제품 OFF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공기질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는 계절을 맞아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포함된 결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올웨이즈 청정기를 많은 분들께서 좋은 조건에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 컴포어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컴포어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빅스마일데이' 안마의자 카테고리 1위

휴테크산업이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서 안마의자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휴테크는 12일간 진행된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에서 지마켓과 옥션 합산 기준, 안마의자 800여 대와 소형 안마기 100여 대를 판매했다. 3일 만에 준비 물량을 완판했던 지난해 '빅스마일데이'를 발판으로, 올해도 안마의자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컴포어, 르네 안마의자가 각각 매출 1위, 2위를 차지했다. 컴포어는 휴테크만의 HBLS 시스템을 갖춰 사용자의 신체 특성에 맞춘 최적화 마사지를 선사한다. 주무름, 두드림, 연타, 훑기, 복합 마사지 방식과 이중 삼중 가압방식의 공기압 마사지의 조합으로 전문가에게 직접 수타 마사지를 받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