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50%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50%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50% 할인

롯데온은 23일부터 27일까지 닷새간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해 시즌 인기 상품을 포함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행사 기간 사용이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가전, 식품생활, 명품, 의류, 뷰티, 스포츠/레저, 유아동, 홈리빙 등 8개 상품 카테고리에서 선정한 120개 상품 구매 시 추가 카드 할인 쿠폰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가전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게임용 모니터를 비롯해 TV, 노트북 등을 판매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 애플, 필립스 등의 인기 가전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e커머스 영업총괄팀 류승연 수석은 "각 상품 카테고리별로 시즌 인기 상품 15개를 선정해 총 120개의 대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AK플라자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김장 재료 한곳에… '김장전' 진행

AK플라자가 김장철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부담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김장전'을 열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김장 재료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1~2인 또는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김장 규모가 지속해서 감소하는 반면 포장김치 소비량이 증가해 2014년 8%대에서 2019년 19.1%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욱이 올여름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일부 채소 물가가 치솟아 김장 가격에 반영되면서 김장을 포기하는 '김포족'이 증가하고 있다.

AK플라자는 이번 '김장전'을 통해 다양한 김장 재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고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 특설 행사장에 마련됐다. 주재료인 배추∙무 이외에도 양념 재료들, 김장 김치와 곁들여 먹기 좋은 수육용 돼지고기, 생굴 등 다양한 재료와 간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종가집’, ‘CJ’ 등 브랜드 포장김치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뇌건강 플레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두뇌건강 플레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두뇌건강 플레이트' 5종 판매

현대백화점이 내달 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4개 매장(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 내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 매장을 통해 중·고등학생 맞춤형 건강식단 '두뇌건강 플레이트' 5종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두뇌건강 플레이트'는 두뇌 활동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글루타민산' 등 중·고등학생에게 도움되는 영양소가 들어간 '그리팅' 건강반찬으로 구성된 식단이다. '그리팅'은 그룹 내 식품계열사인 현대그린푸드가 올해 3월 론칭한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식단은 영양이 균형적으로 섭취되도록 채소-나물-두부-생선류-육류-뿌리채소·과일 순으로 식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예를 들어, 샐러드를 먼저 섭취해 영양소 흡수를 돕고 당(糖) 함유량이 높은 과일 등은 가장 나중에 먹어 당 흡수를 최소화하는 식이다.

이와 함께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그리팅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은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수험생 건강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건강반찬·죽을 각각 2만 원 이상, 연화식(軟化食)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롭스 어워즈 '삐아' 시상식 촬영 이미지. 사진= 롭스
롭스 어워즈 '삐아' 시상식 촬영 이미지. 사진= 롭스

롭스, '2020 롭스 LOVE H&B AWARDS'

롭스(LOHB’s)가 23일 2020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 및 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2020 롭스 LOVE H&B AWARDS'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롭스는 2017년부터 매년 한 해 동안 매출, 성장률 등 종합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협력사를 선정해 'LOVE H&B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지난 2년 간은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해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시상식 대신 파트너사들을 개별적으로 만나 상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한 해 동안 노고와 감사를 표했다.

'2020 롭스 LOVE H&B AWARDS'에서는 8개 부문, 19개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Best Brand of the Year'는 매출·성장률 등에서 가장 높게 평가된 스카이007의 '삐아'가 선정됐다. ▲'Best Performance'는 '키스미', ▲Best Sales는 '데싱디바'와 '메디힐'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롭스에만 입점된 우수 브랜드를 평가한 ▲Only LOHBs 부문은 '라포티셀', '앤서나인틴', '어라운드미'가, 당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수상하는 ▲New Face 부문은 '어퓨', '더랩바이블랑두', '데이지크'가 수상했다.

전년 대비 성장률이 높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Rising Star 부문은 '고려은단', '웰러스', '락토핏', '이글립스'에게 돌아갔다. 또한 ▲소비자 최다 초이스 부문에는 올해 단일 상품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 '경남제약'과 '메디큐브'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롭스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우수한 파트너십을 보여준 '창진씨제이', '재우인터네셔날', '그레이스인터네셔날'이 '베스트 파트너' 부문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