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우리는 서로의 산타' 캠페인 전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우리는 서로의 산타' 캠페인 전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우리는 서로의 산타' 캠페인 전개

파리바게뜨가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따뜻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 작가와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다.

또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좋아하는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사진=크리스피크림도넛
사진=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도넛' 한정 판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크리스마스 도넛' 신제품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크리스마스 도넛은 '라이트 업 더 퓨어 크리스마스(Light up the pure Christmas!)'라는 컨셉트로 크리스마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밝고 순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도넛은 총 4종으로 스프링클 등으로 트리를 연출한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 귀여운 눈사람을 도넛으로 표현하고 상큼한 딸기필링이 들어간 '퓨어 스노우맨', 스마일맨을 앙증맞은 표정으로 표현한 '럭키 스마일맨', 파우더를 활용해 눈꽃 모양을 연출한 '스노우 크리스탈' 등이다.

사진=풀무원녹즙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 출시

풀무원녹즙이 단백질과 칼슘 섭취를 돕는 프로틴 음료 '핸디밀 프로틴 PRO'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풀무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150mL로 매일 125mL 우유 2팩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콩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더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도 담았다. 하루 한 병으로 매일 충분한 칼슘 섭취도 가능하다.

칼로리는 150kcal로, 제품에 함유된 탄수화물 함량이 흰쌀밥 한 공기(190g)의 4분의 1 정도에 불과하다.

이찬미 풀무원녹즙 PM(제품 매니저)은 "휴대하기 편한 150mL 핸디사이즈에,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까지 충분히 챙길 수 있는 핸디밀 프로틴 PRO로 매일 아침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빚은 '수능 선물세트' 12종 출시

SPC삼립 빚은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빚은에 따르면 호두, 쑥 등의 재료를 넣은 찹쌀떡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수능 선물세트'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은 콩고물, 흑임자 등의 고물을 묻힌 프리미엄 찹쌀떡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합격대왕세트', 찹쌀떡과 카카오프렌즈 필기구가 포함된 '필승 합격세트 3종', 찹쌀떡과 전통엿이 함께 들어간 '합격의문 세트' 2종, 호두, 녹차, 베리가 앙금을 넣은 왕찹쌀떡과 만주, 바크 초콜릿 등 으로 구성된 '합격대왕세트' 4종 등이다.

빚은에서는12월 2일까지 필승합격세트 3종과 프리미엄 합격대왕세트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