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

SK매직이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선착순 1천 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SK매직은 이벤트 기간 '올클린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영유아 가정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을 지원하는 '안심OK서비스(1년)'를 포함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클린이 필요한 이유'와 '우리 아이와 손잡고 있는 손 사진 인증'을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올클린 공기청정기'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SK매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를 구매 금액만큼 되돌려 준다.

이달 2일 출시된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과 동시에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사각지대 없이 전방향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질을 관리한다. 특히, 정화된 공기가 배출되지만 먼지가 끼기 쉬워 별도 관리가 필요한 팬과 토출부도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Washable)' 구조로 설계해 항상 새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X나홀로집에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X나홀로집에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파오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한 '나 홀로 집에'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3종이며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 등으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에디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나홀로 집에'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나 홀로 집에'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늘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및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골라겐 앰플 세트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골라겐 앰플 세트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해빗 앰플 기획세트' 출시

롯데마트가 '해빗(Hav’eat) 앰플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빗'은 자연으로부터 출발한 친환경 건강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 자체 브랜드(PB)이다. 

해빗 앰플 기획세트는 피부에 좋은 대표 성분으로 알려진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마시는 앰플과 바르는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우선, 콜라겐 앰플 기획세트 중 마시는 콜라겐 앰플은 세계 1위 콜라겐 전문제조사의 원료를 사용해 앰플 1개로 콜라겐 2500mg 을 섭취할 수 있다. 바르는 콜라겐 앰플은 분자량이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진 생선 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히알루론산 앰플 기획세트 중 마시는 앰플은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정 받았으며, 앰플 1개 당 240mg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바르는 앰플은 3중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몸짱소방관 달력. 사진= GS샵
몸짱소방관 달력. 사진= GS샵

GS샵, '2021년도 몸짱소방관 달력' 판매

GS샵이 내년 1월 19일(119)까지 서울시 소방관들을 모델로 한 '2021년도 몸짱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몸짱소방관 달력'은 중증화상환자를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GS샵 또한 7년째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몸짱소방관 달력' 제작비 지원은 물론 직접 판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몸짱소방관 달력'에는 지난 6월, '제9회 몸짱소방관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15명의 소방관의 사진이 수록됐으며, 오중석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로 제작됐다. 달력은 벽걸이용, 탁상용 2가지 종류이다. 올해도 판매수익금은 중증화상환자의 치료를 돕는데 쓰인다. 

그 동안 GS샵 등을 통해 판매된 '몸짱소방관 달력'의 전체 수익금과 기부금은 총 6억7000만원이 모였으며, 수익금과 기부금 전액은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총 154명의 의료취약계층 중증화상환자 치료비로 쓰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