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모닝케어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모닝케어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모닝케어 ‘2020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동아제약이 미니막스 정글과 모닝케어가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과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과 모닝케어는 외관, 기능, 소재 등을 바탕으로 심미성, 독창성, 사용성, 경제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과 본상을 받게 됐다.

미니막스 정글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친환경 패키지 3R(Reduce, Reuse, Recycle) 콘셉트를 적용했다. 녹색인증을 받은 재활용된 펄프로 만들어 재활용 분리수거가 쉽다. 토이백(Toy Bag) 형태로 제작돼 내용물을 섭취한 뒤에는 물건을 보관하거나 놀이에 활용할 수 있다.

모닝케어는 개인마다 겪는 숙취가 다르며 숙취 유형에 따른 숙취 해소가 필요하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숙취 유형별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모닝케어는 이러한 제품의 특징과 콘셉트를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를 생각한 제품 개발과 디자인이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생각하고 제품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JW중외제약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프리미엄 인공눈물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 출시

JW중외제약은 프리미엄 인공눈물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은 보습성분으로 잘 알려진 트레할로스를 주성분으로 눈의 피로를 개선해주는 1회용 인공눈물이다. 식물원료에서 추출한 트레할로스는 단백질의 변형을 막아 세포막을 보호하고 안정시켜주는 작용을 하며 보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눈에 점성을 높이는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각막의 수분과 결합해 안구 표면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고 보호해준다.

트레할로스와 히알루론산의 시너지 작용은 눈물막 불안정 등 안구 표면을 손상시키는 요인을 감소시켜 안구건조증을 개선시킨다.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1회용 포장으로 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검가드 오리지널’ 발매

동아제약이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검가드 오리지널’을 발매했다고 20일 밝혔다.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질환인 치은염과 치주염 등의 예방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검가드 오리지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치은염 및 치주염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에서 6주간 사용 시 잇몸 염증의 정도가 50.9%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주성분은 강력한 항염 효과로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판테놀이다.

검가드 오리지널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 및 약국과 할인점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검가드 오리지널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참여방법은 디몰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잇몸관리장려금 100만 원(1명), 검가드 오리지널 1년치 24개(50명)를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500명의 구매자에게 검가드 무료쿠폰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