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조승우 광고, 18일 만에 유튜브 700만뷰 돌파
상태바
신한은행 조승우 광고, 18일 만에 유튜브 700만뷰 돌파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0.11.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팔로우 이벤트...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이달 초 배우 조승우와 함께 선보인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광고가 19일 기준 유튜브 719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30초짜리 광고 조회수는 493만건, 60초 광고 조회수는 228만건에 이른다. 신한은행의 새 광고는 배우 조승우가 고객을 위한 변화와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디지털금융과 자산관리 등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신한은행은 신규 광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비하인드 광고 촬영 영상을 공식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각각 공개했다.

비하인드 영상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배우 조승우의 반전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장시간 계속된 촬영 속에서도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제대로 했다는 후문이다.

신한은행은 영상광고 조회수 증가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당 영상을 팔로우한 후 비하인드 영상 중 인상깊은 장면을 인증한 고객,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팔로우하고 비하인드 영상을 리그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트콘, 스타벅스 커피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새로운 모델 조승우와 함께한 신규 광고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조승우의 유쾌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와 신한은행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