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관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소방관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출시

바디프랜드가 메디컬R&D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소방관 전용 프로그램이 적용된 안마의자를 제작해 소방서와 소방관에 특별 우대가로 공급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개발은 소방 업무의 위험성으로 가입이 어려웠던 민간 보험의 길을 연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는 것과 동시에 실제 소방관들이 가장 필요한 건강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개발된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는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이다. 메디컬R&D센터의 전문 인력들이 개발한 소방관 전용 프로그램을 비롯해 스트레스를 진정하는 호흡이완 프로그램, 감사와 격려를 통한 멘탈마사지 등이 탑재됐다. 
 
바디프랜드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은 소방서나 소방관이 롯데손보의 'let:hero 소방관보험' 헬스케어 서비스에 가입 시 특별 우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소방과 구조 업무에서 얻은 각종 질환으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심각한 고통을 겪는 소방관의 심신 치유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펫토이 이미지. 사진= 이랜드
펫토이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펫토이 출시

올리브스튜디오가 펫시장의 떠오르는 스타트업 '딩독'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코코몽 펫토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노즈워크 코코몽'과 '노즈워크 코코몽 소시지 매트'로 강아지의 노즈워크 활동을 장난감과 접목시켜 반려견의 두뇌활동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이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최근 대표 캐릭터 '코코몽'의 팬덤을 넓히기 위해 유튜브 등 SNS 활동과 '쇼미더머니' 출연 등 오프라인 콘텐츠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과의 라이선스 파트너십을 맺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오고 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시장이 계속해서 커지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펫토이를 출시하고 있어 차별화 전략으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생각했다"면서 "다양한 스타트업과 협업하며 고객들에게 재밌고 신선한 상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스튜디오와 협업을 진행하는 '딩독'은 펫토이를 전문으로 기획, 디자인, 생산하는 브랜드다. 모두 국내산 원단을 사용한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반려인들에게 안전한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코코몽 펫토이는 이달 20일 시작하는 일산 케이펫페어에서 처음 선보이며 딩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유병재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유병재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와 라방 진행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19일과 22일에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연하는 인플루언서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유명 방송인이자 작가 및 크리에이터인 '유병재'로,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선보여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차별화된 상품과 함께 방송을 보는 즐거움도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이달 19일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함께 승무원 미스트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보습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달바' 제품들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달바' 제품을 활용한 제품 사용 방법 및 메이크업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달바'의 주력 상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와 더불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상품의 퀄리티, 가격 등도 중요하겠지만 방송에 대한 재미도 라이브 커머스의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쇼핑 플랫폼으로의 역할은 물론이고 고객들에게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점 내부 전경. 사진= 시몬스
천안점 내부 전경. 사진= 시몬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천안점 신규 오픈

시몬스가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동에 '시몬스 맨션 천안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천안점은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건물이다. 이곳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1층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그레이트 킹(GK)과 킹 오브 킹(KK) 등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2층은 1인 가구를 위한 수퍼싱글(SS)부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였다.

더불어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150주년 기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 및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비치돼,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현한 제품으로, 측면 에어홀(Air Hole)에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까지 새겨져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천안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소상공인 상품 모음전 오픈

쿠팡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지역 우수 중소상공인 상품을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소상공인 상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소상공인 상품 모음전'은 우수 중소기업의 740여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공식품, 건강식품, 뷰티, 생활용품, 신선식품, 패션의류/잡화 등 총 8개 카테고리로 구분돼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우리 농산물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농식품 우수상품 모음전'에는 전국 165개 지역 농공상기업의 300여 개 우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