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산타컵스프' 한정판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산타컵스프' 한정판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스프 50주년... '산타컵스프' 한정판 출시

오뚜기가 오뚜기스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산타컵스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970년 출시된 '산타 포타지스프'와 '산타 크림스프'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스프 제품이다. '산타컵스프'는 산타스프의 정통 크림스프의 맛을 컵스프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겨울철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산타컵스프'는 뜨거운 물만 부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스프 타입으로 더욱 편리해졌고, 1970년대 산타스프의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11번가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산타컵스프와 '레트로 3분 시리즈' '레트로 TV 스마트폰 확대 스크린' 등을 함께 구성한 '오뚜기 레트로 시리즈' 기획팩을 1000세트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사진=엔제리너스
사진=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100% 제주감귤 담은 음료 출시

엔제리너스가 제주감귤 100% 담은 시즌 메뉴 4종을 39일간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제주감귤품은주스', '제주감귤요거트스노우', '제주감귤품은차' 등이다. 이와함께 디저트 '제주감귤향긋크레이프'를 출시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에서 준비한 제철과일 음료로 이번 겨울 건강과 맛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며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및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 반려견 주식 '자연담은 식단'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이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에서 건강하게 기른 닭을 사용한 반려견 주식 아미오 '자연담은 식단'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미오 '자연담은 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를 도입한 '풍년농장'에서 기른 닭을 주원료로, 닭의 가슴살, 안심살, 다리살 등 살코기를 사용했다. 

'자연담은 식단' 3종은 국내산 원료의 비중을 높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더했다. 쌀과 현미, 귀리, 보리 등 10가지 유기농 곡물과 야채를 넣어 반려견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 반려견의 소화흡수율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도 담았다.

'자연담은 식단'은 '바르게 기른 닭', '행복가득 칠면조', '힘찬 연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소포장으로 나눠 담아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전 연령용 제품으로 10㎏ 이하 소형견도 섭취할 수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가장 먼저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캔 전면에는 함박눈이 쌓인 캔 입구 아래로 산타 모자와 벙어리 장갑을 낀 산타 '필리'를 디자인해 따듯한 연말 감성을 표현했다. 

또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꺼비의 깜찍한 변신과 계절감을 고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했다.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를 포인트로 그린과 레드 색상으로 영문 'fresh'를 물들였다. 진로는 기존 라벨에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색다른 크리마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24일 출고 후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사진=쉐이크쉑
사진=쉐이크쉑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 20일 오픈... 세번째 비수도권 매장

SPC그룹이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쉐이크쉑 14호점을 개점한다고 19일 밝혔다.

쉐이크쉑 14호점은 대전·충청권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백화점인 갤러리아 타임월드 별관인 이스트(EAST) 1층에 472.9㎡, 147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은 대전의 시화(市花)인 목련에서 영감을 얻어 '블루밍 가든' 콘셉트 매장을 연출했다. 특히, 스트리트 아티스트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대전의 랜드마크와 만개한 목련을 표현했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는 '한밭가득 밤'과 쉐이크쉑의 바닐라 커스터드를 조합한 디저트 '대전 밤 밤'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한밭가득'은 대전광역시가 생산과 유통단계에서 안전성을 인증한 로컬푸드에 부여하는 대전광역시 로컬푸드 공동 브랜드이다. 또 대전의 로컬 수제 맥주 브랜드 '더랜치브루잉'의 '유자 퓨어 에일'과 '브룻 IPA'도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점 첫 방문 고객에게는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디자인한 '아티스트 노트'를 포함해 쉑블록, 쉑모자, 양말, 필름카메라,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점 첫날부터 5일간 '대전 타임월드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MD혜택 쿠폰'을 24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교촌
사진=교촌

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경품 100% 증정"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교촌HMR세트 및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9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