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오드리선, 블프 기념 1년치 생리대 할인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오드리선, 블프 기념 1년치 생리대 할인 판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블프 기념 1년치 생리대 ‘반값’ 할인 판매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20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1년치 생리대를 역대급 할인가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드리선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커버부터 날개, 흡수체까지 완전무염소(TCF)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1년치 사용분인 ‘중형 10팩과 대형 8팩’ 또는 ‘중형 8팩과 대형 10팩’ 두 가지로 구성해 정가 14만2,200원에서 50% 할인된 7만1,100원에 판매한다.

6개월분은 ‘중형 5팩과 대형 4팩’ 또는 ‘중형 4팩과 대형 5’팩 두 가지 구성을 40% 할인된 4만2,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때 추가 옵션으로 ‘TCF 팬티라이너’와 ‘그린웨이 오버나이트 생리대’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화장솜’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유명 일러스트 작가 그림비와 협업한 파우치를, 8만 원 이상 구매하면 그림비 일러스트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완전무염소 방식의 흡수체와 날개까지 천연성분을 사용한 유기농 생리대를 일년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상대적으로 고가인 유기농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저녁 7시 그린 홀리데이 라이브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9일 저녁 7시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2020 그린 홀리데이 네이버쇼핑 쏭냥X이니스프리 특집 라이브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27만 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제품 소개와 활용법을 주제로 다양하고 내용으로 구성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젤리밤 크레용 ▲글램 무드 팔레트 등 홀리데이 에디션을 오직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만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스토어찜 장바구니 1천 원 쿠폰’, ‘소식동의 5%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및 Npay 3%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 캐릭터 자수가 새겨진 양말을 선물을 증정하며,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구매 시 이니스프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기대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맛집 이니스프리가 대신 선물해드림’ 사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사전 페이지 댓글로 연말 받고 싶은 선물 구매 링크와 함께 받고 싶은 이유 혹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해당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아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으로 준비했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2020 FW ‘샘물 싱글 블러셔’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쿨톤 무드를 살린 2020 F/W ‘샘물 싱글 블러셔’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러는 은은한 코랄빛과 실버 펄이 더해진 베이지 계열의 ‘BE04 데이 누드’, 베이비 핑크 톤으로 청순미 넘치는 ‘PK10 베이 핑크’, 화이티쉬 연보라 컬러 ‘PP05 라이 베리’, 은은한 페일 핑크 톤의 하이라이트 ‘PK11 핑크 포션 빔’ 등 총 4종이다.

자연스러운 광택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며, 얇고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뭉침이나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샘물 싱글 블러셔 컬러 4종은 더샘 특유의 컬러감으로 블러셔 하나만으로도 생기 있는 내추럴 치크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며 “샘물 싱글 블러셔는 신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내 피부톤과 그날의 무드, 의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