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100만 고객에 모바일주유권 증정
상태바
에쓰오일, 100만 고객에 모바일주유권 증정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11.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너스카드 고객 주유권·경품 응모기회 제공
모든 신규회원에 모바일주유 3천원권 지급
"유류비 부담 덜어주고자 행사 준비"
사진=에쓰오일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19일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에쓰오일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은 주유권과 경품 응모기회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한 보너스카드 고객 100만명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 1000원을 발송한다.

에쓰오일은 주유권에 이어 추가로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기회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약 3만명에 주유소 및 롯데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 5만원권(100명),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와 낮잠쿠션(1000명), 모바일주유 2~3천원권(3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카카오톡과 문자로 안내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 모바일주유 3000원권도 지급한다. 신규회원 가입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비대면 트렌드를 감안해 김포공항, 용인수지 롯데몰에 위치한 무인발급기와 아파트단지 무인택배함 키오스크 등을 통해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변함없이 에쓰오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