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삼양식품, 치킨 맛 '미니짱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삼양식품, 치킨 맛 '미니짱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양식품.
사진= 삼양식품.

삼양식품, 멕시카나 손잡고 소용량 '미니짱구' 출시

삼양식품이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협업해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 양념치킨맛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니짱구는 1973년에 출시된 삼양식품의 장수 스낵 '오리지널 짱구'의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멕시카나 치킨맛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신제품 미니짱구는 멕시카나의 후라이드치킨 파우더, 양념치킨 소스를 더해 실제 치킨의 맛과 풍미를 잘 구현했다. 멕시카나의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니짱구 2종은 오리지널 짱구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에 치킨을 배달하는 짱구 캐릭터를 넣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패키지를 가늘고 길게 만들어 한 손으로 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커피빈
사진=커피빈

커피빈, 폴딩박스 2종 출시... "11번가 단독 판매"

커피빈코리아가 11번가와 손잡고 폴딩박스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커피빈은 지난 10월 매장에서 캠핑 또는 홈 데코용으로 활용도 높은 폴딩 밀크박스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커피빈에 따르면 최근 늦가을 캠핑과 차에서 캠핑을 즐기는 '차박' 등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폴딩박스 판매할 방침이다. 

폴딩박스는 클래식 퍼플과 클래식 핑크 2종이다. 19일 자정에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커피빈 커피와 세트로 구성됐다. 폴딩박스 색상 및 커피 종류는 옵션별로 고를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연말 홈파티를 장식할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행복이 꽃피는 크리스마스’를 콘셉트의 작품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과 협업해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와 ‘나난X초코 얼그레이 노르웨이 숲’이다. 

이 외에도 가나슈를 머금은 초코 시트를 쌓아 올린 ‘행복이 꽃피는 초코트리’, 산타 모자 모양의 외관이 인상적인 ‘산타의 샤이닝 모자’ 등 홈파티 분위기를 더해 줄 대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된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몰,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 오픈

동원F&B의 동원몰이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원F&B가 지난 5월 론칭한 츄츄닷컴은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배변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전문몰이다. 동원F&B는 펫전문관을 열고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48개 브랜드 500여 가지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향후 1000개 이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동원몰은 펫전문관 내 입점된 모든 상품을 브랜드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합배송하는'츄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료와 간식, 배변용품 등을 주문할 때 각 브랜드별로 배송료를 따로 지불하지 않고 한 번에 모아 받을 수 있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배송비 절감이 가능하다.

동원몰은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11월 말까지 노령견을 위한 부드러운 간식 ‘도기맨 사야’ 4종과 치석제거용 기능성 간식 ‘덴티페어리’ 7종을 각각 20%, 10% 할인 판매하며 고양이 배변용품 브랜드 ‘퀸오브샌드’ 두부모래 6종을 40% 할인된 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동원몰은 향후 인기 브랜드를 매달 선정해 해당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월간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보그와 포스터 제작... "새로운영역 개척해 나갈 것"

하이트진로는가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화보를 촬영하고 포스터 3종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와 진행한 것으로 '참이슬과 아이유의 시크릿 바(bar)'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미지와 영상은 참이슬과 보그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선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보그 11월호에 수록됐으며 포스터 3종은 하이트진로의 영업지점을 통해 전국 음식점과 술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추후 참이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공개 화보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대표 브랜드의 사명이라고 생각했다"며 "패션 매거진과 협업을 통해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세련되게 전달한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참이슬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배달의민족 입점 기념 20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가 배달의민족에 입점을 기념해 24일까지 매일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언택트 소비가 활성화됨에 따라,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점 지원을 위해 배달의민족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ID당 1일 1회 발급 및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 추가 생산

롯데제과는 나뚜루가 지난 8월 선보였던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이 인기를 끌면서 해당 제품을 추가 생산하기로 결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제품 디자인에 그대로 삽입한 제품으로 녹차, 딸기 파인트와 럼 진저 레이즌 컵 3종이 있다.

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 3종은 28만개의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이후 두 달여 만에 전체 물량의 약 90%가 소진되며 기대를 휠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였다. 녹차와 스트로베리의 경우 지난달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이에 롯데제과는 제품을 추가로 생산하고 '바닐라 아몬드' 바에도 바스키아 라인업에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