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본점 갤러리에 '박도현·송연주 2인전' 진행
상태바
BNK경남은행, 본점 갤러리에 '박도현·송연주 2인전'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1.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27일, 두 작가의 서양화 50점 전시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본점에 소재한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17일부터 27일까지 '박도현·송연주 2인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박도현 작가의 서양화 작품 30점과 송연주 작가의 서양화 작품 20점 등 총 50점이 전시중이다.

폴리곤(3차원 입체형상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의 삼각 형태를 활용해 자연을 단순하게 표현한 'Virtual Area(가상공간) 시리즈'와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바다를 그린 후 은박을 입힌 'Memory of the sense of sea(바다 속 감각의 기억) 시리즈' 등 박도현 작가와 송연주 작가의 대표작을 만날 수 있다.

사회공헌홍보부 김형수 팀장은 "박도현 작가의 작품은 일출과 일몰 등 자연의 느낌을 재해석하고 단순화해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온 몸으로 느낀 바다의 감각을 담은 송연주 작가의 작품은 관람객들에게 바다의 신비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며 "개성 있는 두 작가의 콜라보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도현·송연주 2인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찾은 고객과 지역민 누구나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단, 관람객 전원은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해야 하며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의 'BNK경남은행아트갤러리'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