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케어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케어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전경.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전경.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케어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윈터 케어(Winter Care)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겨울 안전하게 방역된 객실에서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 해줄 '윈터 케어 키트(Winter Care Kit)'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 케어 키트(Winter Care Kit)'는 남녀 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리듀어(Réduire)의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와 낮은 카페인 함량이 특징인 스틱 액상 커피 브랜드 로카(Loca)의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이탈리아에서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이태리 어메니티 브랜드 트래블 케어(Travel Care)의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30년이 넘은 긴 역사를 자랑하는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 냉장고 무료 이용 또는 추후 이용 가능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해피아워 쿠폰 (데이스낵 제외)을 제공한다. 사우나 2인 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딜(Premium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은 이달 23일 저녁 8시부터 27일 밤 12시까지 단 5일, 100시간 동안 진행된다. 국내외 롯데호텔 체인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국내 롯데호텔 전 체인(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호텔)과 미국, 러시아, 베트남, 미얀마, 일본에 있는 9개 롯데호텔이 참여한다. 

투숙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다. 체크인 하루 전 저녁 6시까지는 취소 수수료가 면제된다. 상품은 룸 온리(Room Only)형과 조식형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 회원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투숙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호텔은 물론 롯데면세점에서도 사용 가능한 LH포인트를 최대 3000점(30달러 상당)까지 지급한다. 특별 상품인 만큼 가격은 당일 최초 공개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전용이다. 

롯데호텔은 이번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방송은 이달 23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송인 이윤진과 쇼호스트 김정은의 사회로 진행되며 글로벌 프로모션인 만큼 외국인 고객을 위해 전문 국제회의 통역사 이윤진이 영어로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영상과 채팅으로 사회자 및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라이브 커머스의 장점을 살려 고객의 질문에 대해 각 체인호텔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프리미엄 딜' 라이브를 앞두고 롯데호텔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을 지인에게 태그하여 소개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방송 중에도 고객 참여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라세느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아날로그 감귤밭. 사진= 글래드호텔
아날로그 감귤밭.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특히 이달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 선택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