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출시

오뚜기가 우유를 넣고 흔들어 핫케이크를 손쉽게 만드는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핫케이크 믹스는 기존 프리믹스 제품의 복잡한 조리과정을 단축시킨 새로운 제품이다. 거품기, 반죽그릇 필요 없이 우유만 부어 흔들어서 반죽해 만드는 제품이다. 제품 측면 투명창의 우유 붓는 선에 정확하고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 더욱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지름 12cm 3장 분량으로 출시됐다. 오리지널, 곡물, 바나나, 치즈 등 4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오뚜기에 따르면 우유로 조리할 시 단백질 일일 권장량의 27% 이상, 식이섬유 또한 6g 이상 섭취할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 출시

매일유업이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멸균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멸균 테트라팩 용기에 담아 기존 파우치 제품보다 휴대·보관이 쉽다.

신제품은 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 총 7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넣었다. 설탕을 덜어내 달지 않고 담백한 '로우슈거'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으로 24팩 1박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200명의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출시

오리온이 수능, 공무원 시험 시즌 등을 앞두고 오리온 인기 바 3종으로 구성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든든하게 힘내바'는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 등 에너지 바 제품을 담았다. 각 제품을 7개씩 넣어 '럭키 세븐' 테마로 구성했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대박!가즈아' '꽃길만 걷자' '참!잘했어요' 등 응원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와 '딱 붙어라'는 의미의 자석 세트도 한정판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뚜껑을 뜯기만 하면 진열할 수 있는 '원스톱 패키지'로 제작해 편리성도 높였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연말 홈파티족 겨냥 '윈터 세트' 출시

CJ푸드빌은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위한 '윈터 얌파티 세트'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터얌파티 세트는 빕스 얌딜리버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얌그릴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치킨윙', 김치볶음밥이 포함된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마쉬멜로 디저트'까지 제공한다.

CJ푸드빌은 윈터얌파티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까지 빕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윈터 얌파티 세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윈터 얌파티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KFC
사진=KFC

KFC, 감자튀김 바꿨다... 바삭고소한 '케이준후라이'로 교체

KFC가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을 더욱 고소하고 바삭한 '케이준후라이'로 교체했다고 17일 밝혔다.

KFC는 그 동안 제공됐던 감자튀김과 관련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 맛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감자튀김을 없애고, 새로운 케이준후라이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도입한 케이준후라이는 케이준 양념으로 만든 감자튀김으로, 버거 또는 탄산음료뿐만 아니라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감자튀김 교체와 동시에 KFC는 케이준후라이 또는 치킨과 곁들이기 좋은 '그레이비소스'도 선보였다. KFC는 출시 기념으로 3XL 사이즈의 케이준후라이와 그레이비소스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KFC와 '한가족 기념' 핫크리스피 버켓 쿠폰 증정

할리스커피가 KFC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월 할리스커피는 KG그룹으로 인수돼 치킨브랜드 KFC와 가족사가 됐다. 이를 기념해 KFC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KG그룹은 2017년 한국 KFC를 인수하며 외식사업에 진출했다.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이번 한가족 기념 프로모션은 30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할리스 어플리케이션 내 쿠폰함에 'KFC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9900원'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 한 개당 쿠폰 한 개가 발급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KG그룹의 가족사로 합류하며 재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만큼 그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로모션에 참여해 KFC 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