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동성제약, 에스엔비디코리아와 '이지엔' 중국 수출계약 체결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동성제약, 에스엔비디코리아와 '이지엔' 중국 수출계약 체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에스엔비디코리아 이유진 대표와 수출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에스엔비디코리아 이유진 대표와 수출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에스엔비디코리아와 ‘이지엔’ 중국 수출계약 체결

동성제약이 16일 화장품 유통사 에스엔비디코리아와 중국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성제약은 중국 시장 내에서 ‘이지엔(eZn)’ 브랜드의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

이번에 수출되는 품목에는 이지엔 브랜드의 염모제 라인과 헤어블리치 라인, 헤어케어 라인이 모두 포함됐다. 이외에도 동성제약은 여성용품 브랜드 ‘와우(WOW)’와 친환경 종이세제 ‘한장으로’를 함께 수출할 계획이다.

동성제약은 그동안 중국 타오바오 티몰(T-mall)과 샤오홍슈에 이지엔 국제 브랜드관을 론칭한 후 꾸준히 브랜드 파워를 키워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이지엔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수출과 동시에 중국 시장 내에서 이지엔 브랜드의 마케팅과 브랜딩에 집중해 매출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탄력, 안티에이징 라인’ 할인 행사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4일까지 ‘탄력 로그온’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50㎖)’과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100㎖)’, ‘비폴렌 리뉴 라인’ 등 미샤의 유명 제품들을 비롯한 120여 개 품목이 대상이다.

지난 2월 출시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도 이번 행사에 포함돼 30%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거뭇한 피부 잡티 고민은 물론, ‘콜라겐’, ‘아데노신’ 등도 더해져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초공진 영안’과 ‘미사 예현 진본’, ‘미사 금설’ 등 한방 라인과 개똥쑥 추출물이 함유된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탄력 로그온’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상품 및 혜택은 일부 상이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프루티 스윗, 딥 플로럴)은 연말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레시 프루티 계열 향의 디퓨저와 겨울의 포근함과 눈이 쌓인 숲 느낌을 담은 크리미 머스크 계열 향의 디퓨저다.

또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에디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 등도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메이크업을 위한 ▲글램 무드 팔레트 ▲젤리밤 크레용 3종 도 함께 선보인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위한 특별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또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구매 시 이니스프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는 이번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 주거개선 사업에 기부한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AGE 20’s ESSENCE COVER PACT HIGH QUALITY)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 교체’를 모티브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인 에센스 함량,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보습에 탁월한 ‘캐비어 추출물’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블랙,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로 완성된 에센스이다. 특히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의 에센스 함유량보다 2% 업그레이드 해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선보이는 4 in1 라떼를 적용했다. 결점 커버에 도움을 주는 ‘뉴트럴 베이지’,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글로우 핑크’,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 화이트’,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크림 골드’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하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밀착, 지속 파우더’를 적용해 메이크업이 마스크 등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 마스크 프루프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받았다.

또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자석 케이스를 적용해 파우치 등에서 쉽게 열리지 않도록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7일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