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스쿠찌, 강원 평창 감자 활용한 신제품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스쿠찌, 강원 평창 감자 활용한 신제품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강원 평창 감자 활용한 신제품 2종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가 강원도 평창 감자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우리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출시해 농가를 지원하는 SPC그룹의 ‘행복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감자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을 주제로 구수한 감자와 옥수수를 활용한 라떼에 치즈크림 토핑을 올린 '치즈 품은 옥감자 라떼'와 감자와 치킨 매콤한 맛이 더해진 '스파이시 감자 포카챠'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감자 제품 2종 세트 모바일 쿠폰(해피콘)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19일부터 30일까지 감자를 활용한 신제품 ‘1000원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CU
사진=CU

CU, 서울우유와 손잡고 '딸기 샌드위치' 출시

CU가 겨울시즌 편의점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딸기 샌드위치'를 서울우유와 협업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CU 서울우유 딸기 샌드위치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서울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을 활용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 패키지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 방울 무늬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CU에 따르면 딸기 샌드위치는 해마다 출시와 동시에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3년 동안 2017년 112.5%, 2018년 142.2%, 2019년 109.8%로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CU는 언제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구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모바일 앱 포켓CU의 예약구매 탭에서 수령 날짜와 점포를 지정하면 된다.

CU는 이번 서울우유 딸기 샌드위치 생산을 통해 월평균 6톤 이상의 국내산 원유를 사용함으로써 급식 중단, 수입 원유 증가 등의 이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에도 큰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외에도 19일 '생크림 딸기오믈렛', '베리베리 딸기우유슈', '베리베리 딸기크림빵' 딸기 디저트 3종도 출시한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 홈펍 '튀김안주' 5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홈펍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튀김안주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은 냉동안주 가정간편식(HMR) '안주야'의 노하우를 활용해 홈펍 라인을 론칭해 '자꾸 생각나는 마성의 안주',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안주 메뉴로 소비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튀김안주 5종은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튀김 기술을 적용해 갓 튀겨낸 듯한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무뼈닭발 튀김', '닭껍질 튀김', '닭근위 튀김', '쭈꾸미 튀김', '황태 튀김'으로 구성됐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10~15분간 조리하면 바삭한 튀김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 출시

버거킹이 언양식 불고기의 식감과 불 맛을 살린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버거킹의 '직화 소불고기버거'는 언양식 불고기 방식으로 슬라이스 된 순쇠고기에 파와 마늘, 숙성간장으로 양념한 패티로 이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했다. '직화 소불고기'와 버섯의 담백함까지 더한 '직화 버섯소불고기' 2종으로 구성됐다.

버거킹은 신규 메뉴 출시와 함께 가수 제시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황금밥알 200℃ 중화풍 불맛 볶음밥' 출시

풀무원식품이 '황금밥알 200℃ 볶음밥 중화풍 불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중국 '라유' 소스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라유는 고춧가루와 마늘, 양파 등을 같이 볶아 고소한 매운맛을 내는 소스로, 중국에서는 고소하면서도 매운 감칠맛을 내는 데 널리 쓰인다.

황금밥알 200℃ 볶음밥은 지난해 8월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볶음밥 라인이다. 중식당의 조리 과정을 생산 공정에서 그대로 구현했다. 200℃의 센 불에서 밥과 재료를 한꺼번에 넣고 볶아 불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생계란을 밥알 하나하나에 직접 코팅하듯 입혀서 볶는 '밥알계란코팅' 기술로 고소한 풍미도 높였다.

황금밥알 200℃ 볶음밥은 기름을 두를 필요도 없이 간편하게 조리된다. 팬에 볶음밥을 부어서 살짝 데우는 정도로 볶아주거나, 전자레인지에 랩을 씌우지 않고 조리하면 된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 식물성 단백질 버거 '스위트 어스 어썸 버거' 출시

롯데리아가 식물성 패티를 사용한 '스위트 어스 어썸 버거'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에 따르면 스위트 어스 어썸 버거는 지난 2월 출시한 식물성 단백질 버거 '미라클 버거'에 이은 대체육 버거로, 글로벌 식품 회사 네슬레가 운영하는 대체육 식물성 단백질 브랜드 ‘스위트 어스’의 패티 제품군으로 선보인다.

밀과 콩으로 만든 미라클 버거 패티와는 달리 노란 대두를 기반으로 비트, 블랙커런트 등 채소‧과일 농축액으로 육즙과 색상을 실제 고기처럼 재현했다.

롯데리아는 지난 2월 잠실지역 3개 매장에서 사전 테스트 판매를 거쳐 패티의 배합 함량 조정, 소스 맛 등을 개선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버거 출시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미라클 버거’와 함께 친환경‧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미래 먹거리로 주목받는 대체육 시장을 지속‧ 확대한다.

사진=커피빈
사진=커피빈

커피빈, 아이스 음료 라지 사이즈 출시

커피빈코리아가 라지 사이즈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커피빈은 7월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기존보다 더 큰 사이즈로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의견을 적극 수렴해 라지 사이즈 음료 개발에 본격 돌입했다. 지난 8월부터 3개월간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한정해 라지 사이즈를 시범 도입한 바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아이스 전 메뉴에 라지 사이즈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날부터 커피빈에서 아이스 음료에 한해 세 가지 사이즈로 선택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지 사이즈는 591mL로 기존의 커피빈 음료는 355mL의 스몰 사이즈와 473mL의 레귤러 사이즈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 커피빈의 스테디셀러 음료가 포함됐다. 

커피빈은 라지 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라지 사이즈 음료를 주문하면 퍼플카드 2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퍼플카드는 스탬프 12개를 모으면 무료 음료 쿠폰이 발급되는 멤버스 혜택이다.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 쿠팡이츠서 주문하면 6000원 할인

bhc치킨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6000원을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쿠팡이츠에 입점을 마친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2일까지 쿠팡이츠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하기 창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당일 발급된 쿠폰 사용기간은 해당일로 한정되나 매일 새로운 쿠폰이 발급되고 ID 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고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을 비롯해 부분육 치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콤보 시리즈’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또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한 자신만의 꿀 조합 메뉴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프로모션

파리바게뜨가 22일까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할 경우 최대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앱 내에 있는 파리바게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품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포장주문' 시 적용되는 4000원 쿠폰과 '배달주문' 시 적용되는 2000원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방식이 보편적인 주문 방식으로 자리 잡으면서 이에 어울리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진' SK스토아 홈쇼핑 17일 런칭

동원F&B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홍삼정 데일리진'을 17일 오전 7시 36분부터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최대 62%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삼정 데일리진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한 6년근 홍삼에 대추, 당귀, 작약, 숙지황 등 16가지 전통 한방 부원료를 더한 스틱형 홍삼정 제품이다.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포 10ml에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7mg이 담겨 있으며, 스틱 파우치에 개별 포장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