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냉동빵 신제품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냉동빵 신제품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사진=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롯데제과, 에어프라이어용 냉동빵 신제품 3종 출시

롯데제과가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로 구성됐다.

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소시지를 바삭한 파이로 감싸 식감이 톡특한 제품이다. 쫀득 크림 치즈볼은 체다치즈 반죽의 생지 형태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담백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제품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넣었다. 쫀득 호박 단팥볼은 타피오카 전분과 호박 분말을 사용했고, 반죽 속에는 단팥이 들어가 있다. 이번 3종은 모두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등에 10~15분 동안 조리하면 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신제품 3종을 추가하면서 냉동빵 제품 라인업을 15종으로 확대했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온라인몰 옥션에서 생생빵상회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후라이드 통다리·베이컨 치즈 감자' 출시

맘스터치가 사이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사이드 메뉴는 후라이드 통다리와 베이컨 치즈 감자이다. 

후라이드 통다리는 후라이드를 큼직한 통치킨 다리살로 즐길 수 있다. 베이컨 치즈 감자는 감자튀김에 치즈소스와 할라피뇨 살사소스, 랜치소스를 곁들였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기획상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기획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윈터 판타지'를 모티브로 해 자유롭고 화려한 분위기의 '퍼플'과 세련된 톤의 '연보라' 컬러를 활용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담아낼 폴딩포트와 푸드자, 텀블러로 구성했다. 특히 폴딩포트는 600mL 접이식 전기 포트로,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다. 투썸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폴딩포트는 13일에, 투썸 판타지 푸드자와 겨울 시즌 한정 텀블러 3종은 20일부터 순차 출시된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부르고뉴 레드와인생산자 '도멘 앙리 흐북소' 출시

하이트진로가 부르고뉴 최고급 레드와인 생산자 중 하나인 '도멘 앙리 흐북소'의 피노 누아 와인 5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도멘 앙리 흐북소는 부르고뉴의 최고급 와인 생산지로 알려진 제브리 샹베르땅 지역에 1780년부터 이어져 오는 가족경영 와이너리다.

이번에 판매되는 와인은 특급포도밭인 그랑 크뤼에서 생산된 와인 3종과 1등급 포도밭인 프리미에 크뤼 1종, 빌라쥬급 포토밭 1종류 등 총 5종의 피노 누아 제품이다.

앙리 흐북소 샹베르땅 그랑 크뤼는 평균 59년 이상된 포도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와인을 만들었다. 1ha당 20hl만 생산해 와인 총 생산량은 2028병으로 국내에는 60병 수입, 판매된다.

도멘 앙리 흐북소 와인 5종은 11월중순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삼립호빵 50주년 기념 서체 무료 배포

SPC삼립이 출시 50주년 마케팅의 일환으로 브랜드 폰트인 '산돌 삼립호빵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산돌 삼립호빵체는 폰트 플랫폼 회사 산돌과 협업했다. 호빵의 동글동글한 모양을 서체에 반영해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SPC삼립은 16일부터 SPC삼립 홈페이지를 통해 호빵마크, 찜기, 호빵 등을 표현한 귀여운 특수문자가 포함된 ‘Sandoll 삼립호빵체’ 폰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SPC삼립은 삼립호빵 전용 서체 출시를 기념해 SPC삼립 공식 SNS 계정에서 '삼립호빵체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한정판 '산돌 호빵'을 증정한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요리 초보자도 쉽게" 오뚜기,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 오픈

오뚜기가 다양한 요리법을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키친(O’Kitchen)은 '오뚜기 키친'의 줄임말로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오뚜기의 부엌을 의미한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요리의 종류와 주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돼 있어 한 눈에 알아보기 쉽다. 요리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빠르게 완성되는 스피드 레시피, 오뚜기 제품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추천 레시피가 마련돼 있다.

각 레시피에는 조리시간, 준비시간, 인분 수, 영양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는 물론 레시피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쉽도록 링크, 메일 등의 기능을 추가해 레시피 제안의 폭을 넓혔다. 또 요리에 사용된 오뚜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클릭하면 '오뚜기몰'의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레시피 검색은 제품명이나 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특히 계절이나 캠핑, 생일, 파티 등 상황 맞춤형 레시피 검색이 가능하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오뚜기 연구원과 셰프, 마케터들의 추천과 설문조사를 통한 120품의 레시피를 기본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60호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애슐리퀸즈는 뷔페 컨셉의 외식브랜드이다. 애슐리퀸즈는 18일 오픈 예정인 이천일아울렛 중계점 매장을 통해 60호점을 돌파하고, 연내에 65호점까지 오픈하며 확산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랜드이츠는 애슐리퀸즈 60호점 오픈을 기념해 19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애슐리퀸즈 매장을 이용하는 2인 이상의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VIP와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미취학 어린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사진=KFC
사진=KFC

KFC, 방구석 시식회 진행... 엄익수 KFC코리아 대표 직접 출연

KFC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VIP 고객을 포함 유튜브 접속자들과 함께 '방구석 시식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방구석 시식회는 화상채팅 프로그램을 통해 KFC가 출시 준비중인 다양한 신메뉴를 미리 선보이며 간단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이다. 유튜브에서 KFC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영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엄익수 KFC코리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KFC에 관한 퀴즈를 맞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KFC 덕력테스트', 신제품 6가지에 대한 리뷰, KFC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 실시간 댓글을 통한 Q&A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