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1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내년 1월 31일까지 '프라이빗 모먼트(Private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1박, 미니바 2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4인으로 구성됐다. 여기 더해 롯데시티호텔 마포 4층에 위치한 호텔 수영장을 체크인 당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자정 12시까지 90분 동안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모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통 호텔 수영장이 모든 투숙객에게 개방하는 공간인 것과는 달리, '프라이빗 풀 서비스'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기 패키지에서 스탠다드 객실을 추가하면 최대 6인까지 프라이빗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6인 기준 상품은 슈페리어 스위트 1박, 스탠다드 1박, 미니바 3 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6 인으로 구성되고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객실 내부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객실 내부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달콤한 겨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달콤한 겨울' 패키지를 이달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예약 가능한 '달콤한 겨울'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로고 머그컵(2개 중 랜덤 증정), 청정 바다의 천연 성분을 담은 마린 프렌들리(marine-friendly)스킨케어 브랜드, '앤디&마크'의 핸드크림 1개(50ml 정품)를 증정한다. 

또한, 이퀄 페루 코코아 1박스(10개입)를 증정한다. 이퀄 페루 코코아는 코코아 분말41%, 비정제 원당 59%로 우유 맛을 내는 인공 첨가물, 유화제를 넣지 않아 코코아 본연의 진한 풍미와 원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2인 혜택이 포함된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워크 앤 라이프' 패키지

롯데호텔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의 혜택을 제공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거나 근처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를 이달 17일부터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엘 부산의 이번 패키지는 7박 기준으로, 그랜드 디럭스 룸, 조식 1인, 롯데호텔 상품권 30만원, 시그니엘 디퓨저 등의 혜택을 포함했다.

롯데호텔 울산은 디럭스 룸, 클럽 라운지 1인, 비즈니스 서포트(노트북 대여 및 인쇄), 피트니스 센터 2인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7박부터 예약 할 수 있다. 스탠다드 룸, 비즈니스 서포트(비즈니스 센터 사용 및 인쇄 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아름다운 한라산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마운틴 룸, 더 캔버스 조식 1인, 35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제주 레스토랑 상품권, 투숙 기간 내 미니바 1회 등의 알찬 혜택으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