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배구단과 조성한 장학금 전달
상태바
OK배정장학재단, 배구단과 조성한 장학금 전달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1.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 회장 "후배들 위하는 마음이 전달되길"
사진=OK금융그룹 제공
사진=OK금융그룹 제공

OK저축은행·OK캐피탈 등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OK금융그룹 읏맨프로배구단 선수들과 조성한 장학금을 배구 유망들에게 전달했다.

OK배정장학재단은 11일 강원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CBS배 전국 남녀 중고 배구대회 결승전 종료 후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2일 OK배정장학재단은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선수진으로부터 장학금 조성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부 받은 바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성금은 지난 19~20 시즌·비시즌 기간 동안 선수들이 십시일반(十匙一飯)모은 것"이며 "여기에 OK배정장학재단이 기부금만큼을 후원금으로 추가해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이번 CBS배 대회에서 MVP로 선발된 마윤서 수성고등학교 선수와 이수민 함안중학교 선수가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OK배정장학재단은 이번 CBS배 대회를 시작으로 △춘계 전국 남녀 중고 배구 대회 △대통령배 전국 남녀 중고 배구 대회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고 배구 대회 △영광배 전국 남녀 중고 배구 대회 등 주요 대회를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할 방침이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후배들을 위하는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진의 마음이 장학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배구계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