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시·상생 경영 앞장... bhc치킨,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상태바
고객중시·상생 경영 앞장... bhc치킨,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8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와 비전 공유
낙후·매장이전 필요경비 지원... 100억원 규모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이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와 상생을 위해 나섰다.

bhc치킨은 9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교육장에서 전국 8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들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날 회의는 올해 성과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호 축하 및 격려로 시작했다. 이어 2021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본사의 전략을 공유하면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회의에 참석한 가맹점과 본사는 서로 주어진 역할에 더욱 충실하면서 고객중시 경영을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이자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 현장 및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외에도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확대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bhc치킨은 가맹점 간담회를 통해 '2021 bhc 비전'을 제시하면서 가맹점의 미래 성장을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지원정책을 통해 상생하겠다고 밝혔다.이는 가맹점 시설이 낙후됐거나 매장 이전 등 지원이 필요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희망 신청을 받아 필요경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약 500여 개의 가맹점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고객중시 경영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bhc치킨이 되고자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로 의견을 모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회의는 올 한 해를 결산하고 2021년에 대한 비전 공유를 통해 가맹점과 본사와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내년에도 고객중시 경영, 상생경영, 투명경영을 통한 고객 가치 실현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