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 학습 공간 조성
상태바
KB국민은행,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 학습 공간 조성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1.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 공간 내 아크릴 가림막 설치
진로체험 프로그램 학습활동비 지원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조용범 KB국민은행 ESG기획부장(가운데)이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5일 조용범 KB국민은행 ESG기획부장(가운데)이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사업은 KB국민은행이 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학습 공간 내 아크릴 가림막을 설치했다.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된 학습 공간 조성사업은 현재까지 전국 85개 지역아동센터 학습공간을 리모델링했다. 또한 학습공간에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학습활동비를 지원했다.

85호 학습공간으로 조성된 한별지역아동센터 추혜경 센터장은 "이번 학습 공간 조성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소년의 멘토KB!'를 통해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