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동X규현 '세븐나이츠2' 테마송 제작기 웹 예능 공개
상태바
넷마블, 신동X규현 '세븐나이츠2' 테마송 제작기 웹 예능 공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11.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예능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서 방송
규현 싱잉랩 도전, 신동 뮤비 제작 담당
11워3일 6시, 예고편부터 순차 공개
왼쪽부터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사진=넷마블
왼쪽부터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수집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 출시를 앞두고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 규현과 함께하는 웹 예능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웹 예능은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에서 방송된다.

2부작으로 제작된 '세븐나이츠2' 웹 예능은 신동과 규현이 테마송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의뢰받고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세븐나이츠2' 관련 인물도 등장을 예고했다.

'세븐나이츠2' 웹 예능에서 규현은 싱잉랩에 도전한다. 규현은 방송에서 줄곧 랩에 대한 애정을 보여 '랩규'라는 별명이 붙었다. 신동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했다. '왈랄라 스튜디오' 영상팀을 직접 이끌고있는 신동은 그룹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 가수 딘딘의 '불면증' 등을 연출한 경력이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20년 후 세계를 다룬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에서 경품이 걸린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달라지는 문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아이패드4 에어', '바나나맛 우유', 게임재화 등 상품이 주어진다. 

'세븐나이츠2' 웹 예능은 이날 오후 6시 예고편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전략 실장은 "세븐나이츠의 실제 이용자 기도했던 신동과 규현이 '세븐나이츠2'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 웹 예능에 함께 하게 됐다"며 "'세븐나이츠2' 테마곡도 이전 시즌의 세나송처럼 이용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