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퀴즈쇼'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퀴즈쇼'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0.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매월 방송 진행
정답자 중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 '여의도 5번출구'를 통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는 연금·부동산·세금·투자설계 등 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다.

이번 방송에서는 조수연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의 은퇴시기 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최신 부동산 투자전략을 반영한 아파트 시장 환경변화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한 후 퀴즈 풀이를 통해 참석자들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로 만점자 중 3명을 선정하여 특별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는 매월 방송되고 있다. 11월에는 은퇴설계를 위한 연금투자를 주제로 곽재혁 전문가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KB골든라이프를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면 방송 일정과 신청안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문적인 은퇴자산관리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뿐만 아니라 전국 거점지역에 KB골든라이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국민의 1등 은퇴설계 파트너로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