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펀드 추천 솔루션 '투자네비' 출시
상태바
NH證, 펀드 추천 솔루션 '투자네비' 출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0.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0명에 5천원 지원금 이벤트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펀드 추천 솔루션 '투자네비'를 출시하고 11월 말까지 투자 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투자네비는 QV포트폴리오 편입 펀드의 과거 기준가를 근거로 위험 대비 수익률이 높은 펀드를 추천해준다. 초심자들을 위해 펀드명을 알지 못해도 투자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투자네비는 평균수익률 및 원금손실확률이라는 새로운 투자지표를 제시한다.

평균수익률을 과거 3년 기준가를 바탕으로 1년 평균수익률 기준가 급등락을 보정해 산출하도록 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기존 단순 과거 펀드수익률에 비해 경우의 수를 감소시켜 기대수익률과 실수익률의 오차범위를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은 투자네비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말 까지 '투자네비'를 통해 펀드가입 및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투자지원금 5,000원을 제공한다. 이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투자지원금 2만원도 지급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Digital솔루션부 관계자는 "펀드 투자 초보자들도 쉽게 펀드를 가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향후 가입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서비스 개선 및 상품 카테고리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자네비는 NH투자증권 MTS(QV, NAMUH)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