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비타브리드 정기배송 이벤트... 최대 76% 할인
상태바
하나카드, 비타브리드 정기배송 이벤트... 최대 76% 할인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0.10.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차 이후부터는 상시 30% 할인 적용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구독경제 시대에 맞춰 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비타브리드C¹² 인기 제품인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을 최대 76% 할인된 금액으로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에 배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의 신용·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29일까지 하나카드 생활플랫폼인 라이프 머스트 해브와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정기배송을 이용하면 1회차에 76% 할인을 제공한다. 이후부터는 매회 상시 30% 할인해준다.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1만5,600원에, 헤어토닉세트 프로페셔널은 1만9,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도 제공된다.

정기배송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비타브리드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하나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라이프 머스트 해브는 각종 생활 밀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망고스팀스의 온라인교육 10% 할인쿠폰, 하나손해보험의 에듀카인터넷자동차보험 등도 만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주기에 상품을 받는 구독경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낯선 서비스이지만 화장품 정기 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은 한번 이용하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