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월드, '파티 온 마이 온'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월드, '파티 온 마이 온'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월드
사진= 롯데월드

롯데호텔 월드, '파티 온 마이 온'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가 '파티 온 마이 온(Party On My Ow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2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이 패키지는 자신만의 파티룸에서 특별한 날을 축하하고픈 이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파티 온 마이 온 패키지는 한 번의 예약만으로 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준비할 수 있다. 객실을 꾸밀 수 있는 파티용 풍선과 아크릴 펜, 그리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과 치즈도 특전으로 포함돼 있다. 또한 추억의 순간을 남겨줄 즉석 사진기도 필름과 함께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특히 투숙을 마친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꽃다발을 전달해주는 '추억 소환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티 온 마이 온 패키지는 상기 모든 혜택과 더불어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까지 포함됐다. 3단 까나페와 사진 인화 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유료로 추가할 수 있다. 패키지는 체크인 예정일의 3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세느 식사권 2매도 증정한다.

글래드 마포 디럭스 트윈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마포 디럭스 트윈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2년 연속 최고 호텔 선정 기념으로 쏩니다"

글래드 호텔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글래드 브랜드 데이(GLAD Brand Day)' 패키지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이달 30일부터 11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집, 사무실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래드 로고 머그컵 1개, 블루보틀의 싱글 오리진 1캔을 증정한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 이벤트를 올해 11월 15일까지(당첨자 발표, 11월 25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작은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일상 속의 기쁘고 즐거운 순간들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 글래드x오콘 캐리어, 그리츠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에서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배스로브부터 베딩 제품, 굿즈 등 PB 상품과 그리츠 시그니처램, 블랙앵거스 LA 갈비, 청정 제육 삼겹구이 등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