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코웨이가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로, 총 40명을 선정해 28일 발표한다. 활동 기간은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체험 고객은 활동 기간 내에 아이콘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보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총 4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콘 정수기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1개를 다운받은 뒤, 개인 SNS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정해진 해시태그(#코웨이정수기, #아이콘정수기 등)를 포함해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업로드한 게시글 URL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로는 A4 용지 사이즈(21cm)보다 슬림한 18cm이며 측면은 34cm에 불과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기 때문에 조용하며,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로라메르시에 행사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로라메르시에 행사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 라이브, 유명 화장품 브랜드 라방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4주·5주차에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달 21일 19시30부터 21시까지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의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방송한다. '로라 메르시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라 메르시에'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특히 국내에서는 아이섀도우와 파우더, 바디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초 선 런칭 예정이며, 특히, 이번 방송은 로라 메르시에의 한정판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과 핸드&바디 홀리데이 상품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구성으로 짜여진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프리마 발레리나 미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 인터루드 캐비어 듀엣 ▲핸드크림 퀄텟 ▲바디 수플레 퀄텟 등을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가죽 손거울'을 증정하며, 각 제품 구매 시 '바디버터', '트래블 사이즈 파우더' 등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로라 메르시에 방송 외에도 이달 26일에는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글로벌 더 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행사 상품으로는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크림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 판매해 ▲시카페어 크림 기초세트(크림+토너+여행용 키트+마스크) ▲시카페어 크림 쌍쌍세트(크림 2개+토너+젤크림+패드 등) 등을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 한해 판매가에 준하는 증정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유라쇼 광클절 특집 생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광클절 특집 생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광클절', 5일간 누적 주문 100만 건

롯데홈쇼핑이 이달 16일부터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증가한 수치로, 전체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70% 이상, 하루 평균 주문건수도 50% 이상 상승했다. TV홈쇼핑 매출은 100% 이상 신장했으며, 모바일 주문고객은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2030 젊은 세대들의 주문이 43%를 차지하며 고객층 확대에도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유료회원제 '엘클럽' 회원에게 일반 고객의 100배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 결과 이들의 주문금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한정 수량으로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 이벤트 '광클타임'을 통해 '구찌 미니백', '아이패드 프로' 등을 최대 36% 저렴하게 판매해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됐다. 이달 17일에는 '최유라쇼', '엘쇼' 등 대표 프로그램을 광클절 특집 방송으로 진행한 결과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최유라쇼'에서는 '다이슨' 특집으로 청소기, 드라이어, 에어랩 스타일러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주문금액 33억 원을 달성하는 등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앞서 16일에 진행된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판매방송은 60분 동안 주문건수 6000건 이상, 주문금액 31억 원을 기록했으며, 18일 '제주 애월스테이' 호텔 숙박권 방송도 광클절 혜택이 더해져 주문건수 1만 건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는 '에르메스 시계', '구찌 숄더백' 등을 할인가에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행사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6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장 지급, 카드 할인 최대 10%, 모바일 앱으로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3일부터 타임세일을 통해 '다이슨 싸이클론 V10 카본 파이버',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인기 가전들을 판매가 대비 최대 38% 혜택에 판매한다. 

'광클 브랜드'에서는 이달 23일부터 페라가모, 에스티로더, 버버리 등 인기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 최대 20%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4일 오후 9시 30분에 진행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에서는 올해 론칭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인기 상품을 비롯해 '구찌' 가방, 지갑 등을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일 예정이다. 

자수 토트백 제품 이미지. 사진= 못된고양이
자수 토트백 제품 이미지.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자수 토트백' 출시

못된고양이가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자수 토트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 자수 토트백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그린, 네이비,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총 5개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다운톤 된 색감으로 어느 코디에나 매치하기 좋으며,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꽃무늬 포인트를 줘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방수 원단으로 만들어 야외 활동에 적합하고 넉넉한 내부 수납 공간을 통해 실용성을 더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컬러감과 자수 무늬가 돋보이는 가방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자수 토트백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실용성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