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약령시협회, 차기 회장에 김월진 수석부회장 추대
상태바
서울약령시협회, 차기 회장에 김월진 수석부회장 추대
  • 설동훈 기자
  • 승인 2020.10.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회 개최, 보제원 제향 및 유튜브 채널 개설도 의결
서울약령시협회는 21일 이사회를 개최, 차기 회장에 김월진 수석부회장을 추대했다.사진=서울약령시협회
서울약령시협회는 21일 이사회를 개최, 차기 회장에 김월진 수석부회장을 추대했다.사진=서울약령시협회

서울약령시협회는 21일 서울한방진흥센터 회의실에서 제4차 이사회를 열고 차기 회장에 김월진 현 수석부회장을 추대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서울약령시장 내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소독 및 마스크 지급 등 각종 활동에 대한 보고에 이어 서울약령시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제26회 보제원 제향의 실시와 관련된 내용 등을 논의했다.

이어 의안 심의에 들어가 금년 말로 임기 만료되는 신임 회장의 선출에 대한 심의를 진행하고 현 김월진 수석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제11대 회장으로 추대했다.

이번 제11대 회장으로 추대된 김월진 수석부회장은 내년 1월 정기총회에서 취임식을 거쳐 3년 임기의 회장직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김월진 수석부회장은 “서울약령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매진하라는 회원 여러분들의 뜻으로 받아 들이겠다”며 “앞으로 회원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어 서울약령시와 한의약 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회무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약령시협회 차기 회장으로 추대된 김월진 부회장은 국내 최대 녹용제조 업체인 용보제약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며 한국한약유통협회와 한국한약산업협회 부회장과 서울약령시협회 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