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Today-뷰티] DMCK, 산림청에 마스크 5만4천장 지원 外
상태바
[시경 Today-뷰티] DMCK, 산림청에 마스크 5만4천장 지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2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MCK
사진=DMCK

DMCK, 산림청에 마스크 5만4천장 지원

기후변화로 예년보다 산불이 발생하는 빈도와 피해규모가 증가하고 있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DMCK 인더스트리가 산불 예방 및 진화에 헌신하는 산림청에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 5만 4000장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 지원은 20일 산림청공무원노동조합에 전달됐다.

산림청공무원노동조합 박명주 위원장은 “본격적인 가을철 산불조심기간(11.01~12.15) 이전에 산불진화에 고생하는 산림청 노조원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한 DMCK 임직원 분들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DMCK 관계자는 “매년 산불이 발생할 때마다 밤낮없이 산불을 진화하느라 고생하는 산림청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는데 이번 마스크 출시기념으로 산림청공무원노동조합을 통해 기부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며 “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주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밝혔다.

한국콜마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아동청소년그룹홈을 지원하는 협약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콜마홀딩스 김병묵 대표,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방영탁 회장.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아동청소년그룹홈을 지원하는 협약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콜마홀딩스 김병묵 대표,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방영탁 회장.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아동보호시설 그룹홈에 후원금과 마스크 2만장 전달

한국콜마홀딩스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회장 방영탁)는 아동청소년그룹홈을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이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 560여개 시설에서 3,000여명의 아이들이 보호를 받고 있다.

이번 협약은 한국콜마홀딩스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그룹홈 생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보호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한국콜마홀딩스는 2,0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KF-94 마스크 2만장을 지원했다.

한국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날씨까지 추워지고 있는 상황에 아동청소년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람에서 지원을 결정했다”며 “상황이 좋아지면 아이들을 위한 건강지원 프로그램,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중국 ‘광군제’ 겨냥 마케팅 본격화 강화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그리고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숨’은 주력 제품인 ‘로시크 숨마’ 체험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그리고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풀 라인'의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휘’는 출시 직후부터 중국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한정판 세트, 스테디 셀러인 ‘미라클 모이스처’와 시즌 제품인 ‘에이지 리커버리’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에 광군제의 쇼핑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광군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VDL’은 대표 제품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블루 에디션 한정판으로 출시해 VDL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CNP’는 인기 제품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가 출시 이래 최다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주력 제품인 ‘프로폴리스 앰플’은 올해 신규 출시한 대용량의 점보 사이즈로 판매한다. ‘수려한’은 대표 제품인 ‘진생 에센스’ 한정판과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효비담’ 세트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카렌듈라', '허브데이' 라인과 광군제를 위해 출시된 특별 메이크업 한정판을 중심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한중 합작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선의’를 브랜드의 중국 홍보대사로 발탁해 더페이스샵만의 밝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허니버터 아몬드의 귀여운 캐릭터를 디자인에 담은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AGE 20’s X HBAF Honey Butter Almond Edition)을 출시한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K뷰티를 대표하는 팩트의 원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와 길림양행 HBAF(Honey Butter Almond & Friends)의 ‘허니버터 아몬드’가 만나 탄생한 시즌 한정 리미티드 콜라보 에디션이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아몬드를 의인화 한 길림양행 HBAF의 대표 캐릭터를 에센스 커버팩트의 케이스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뷰티와 식품업계의 다양한 협업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허니버터 아몬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며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대표 K뷰티와 K아몬드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국내외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22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 판매를 시작하며 쿠팡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