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마트 '보나핏', 남성 특화 속옷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마트 '보나핏', 남성 특화 속옷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나핏 분리형 드로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보나핏 분리형 드로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보나핏', 남성 특화 속옷 판매

롯데마트가 19일부터 자사 PB브랜드인 '보나핏'에 신규 남성 속옷인 '보나핏 남성 텐셀 분리형 드로즈(이하 분리형 드로즈)'를 100개 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분리형 드로즈는 남성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분리 구조를 만드는 H라인 실리콘 밴드가 속옷 내부에 장착돼 착용 시 남성의 신체 부위가 자연스럽게 분리돼 가벼운 외출은 물론이고 일상생활,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나무로 만든 친환경 섬유인 '텐셀(TENCEL)'을 활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구현했다. 일반적으로 드로즈 착용 시 허리 밴드로 인해 땀이 많이 생긴다는 점을 고려해 허리 부분에 흡수 건조가 가능한 '드라이 오프' 소재를 적용, 착용 시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편, 이번 분리형 드로즈는 롯데마트와 드로즈 전문업체 '라쉬반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인다. 세계 최초 H분리 특허를 보유한 라쉬반 코리아는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올해의 벤처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에는 일본 총판계약 및 싱가폴 법인설립을 진행하는 등 기술력에 있어서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인정받았다.

롯데마트가 라쉬반코리아의 뛰어난 상품성을 확인한 후 PB상품을 처음 의뢰했을 때 업체는 유통 등의 문제로 거절 의사를 밝혔으나, 상품 MD가 직접 업체 본사가 위치한 창원에 방문해 업체를 설득하는 등 끈질긴 노력 끝에 롯데마트 PB상품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롯데마트는 향후 라쉬반코리아와 함께 남성 드로즈 외에도 런닝과 내의 등 다양한 속옷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최대 53% 할인

쿠팡이 19일부터 국내외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노트북, 휴대폰, 대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주요 브랜드 61개가 참여해 8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노트북/태블릿 ▲휴대폰/디지털 ▲TV/대형가전 ▲이미용/건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16개 카테고리로 구성, 각 품목별로 할인상품을 제안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월, 수,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늘의 타임 찬스' 상품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삼성, 신한, 현대, 농협, 국민, 비씨, 하나 카드로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김치냉장고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몽클레르 매장 대기줄.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몽클레르 매장 대기줄.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프리미엄 패딩·퍼 브랜드 선봬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이 올 가을, 겨울을 앞두고 프리미엄 패딩과 퍼 브랜드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롱패딩으로부터 시작된 겨울 아우터 열풍은 이제 프리미엄 패딩으로 이어져, 국내 프리미엄 아우터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18~2019년 겨울부터는 동절기 패션아이템으로 프리미엄 패딩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강점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해외 명품패딩의 대표주자인 ‘몽클레르’의 경우 2019 FW시즌 19%, 올해 상반기 39% 신장세를 보이며 어려운 영업환경에서도 변하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아우터 매장을 매년 겨울철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를 넘어서 정규 MD로 확대하며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있다. 특히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는 편집 매장이 아닌 단독 매장으로 최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의 '몽클레르', 캐나다의 '노비스', '무스너클', '맥케이지', 이탈리아의 '파라점퍼스', '듀베티카' 등 8개 매장이 사계절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올 10월에는 캐나다의 '캐나다구스' 사계절 매장을 포함해, 이탈리아 모피 편집샵 브랜드 '케티랭', 패딩 브랜드 '타트라스', 이탈리아의 '두노', '패트레이', 그리고 프리미엄 수입 모피 편집샵 브랜드 '블루말레'를 오픈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노비스 '카르텔' ▲파라점퍼스의 '고비' ▲타트라스의 여성 숏패딩인 '콜마' ▲남성 숏패딩 '간지' 등의 아이템이 있다. 또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단독 상품으로 ▲듀베티카의 리지 알 아우아(VDDJ07061) ▲아이스린 에레(VDDJC1961) 등을 판매한다. 

한편,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구매고객에게는 브랜드별로 감사품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