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신라스테이 광화문, '궁궐 스케치 투어'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신라스테이 광화문, '궁궐 스케치 투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객실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광화문 객실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광화문, '궁궐 스케치 투어'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와 이색 취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는 일상을 소재로 한 '펜 드로잉'이라는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스케치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기초 이론 강연부터 강사의 코칭 아래 직접 그림을 그려 볼 수 있어 펜 드로잉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전문작가의 펜 드로잉 기초 이론 강연부터 시작한다. 강연 후에는 강사와 경복궁으로 이동해 궁궐의 풍경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은 후, 호텔로 돌아와 감상한 가을 궁궐의 모습을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갖는다.

클래스 운영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해 각 차수당 최대 10명까지만 모집하며, 드로잉과 관련된 필요한 재료는 신라스테이에서 제공한다. 또한 안전을 위해 체온 측정, 손 소독제 이용 및 스케치 클래스와 궁궐 투어 전 과정에서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고 신라스테이 광화문 투숙객 또는 신라리워즈 회원은 1인 1만원의 참가비를 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7일과 18일 2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그리츠 레스토랑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그리츠 레스토랑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그리츠 투고 박스 '쿠팡이츠' 출시

글래드 여의도이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 먹을 수 있도록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를 '쿠팡이츠'를 통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광어와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초밥으로 구성된 '스시 플레이트' ▲사천식으로 조리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양식, 일식, 중식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쿠팡이츠'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10월 중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언택트 서비스 트렌드에 맞춰 호텔 셰프의 요리를 먹을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집, 사무실 등 원하는 곳에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뷔페 메뉴를 편리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모리즈 힐'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메모리즈 힐'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웰니스 프로그램 강화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조각 공원에서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라는 야외 액티비티를 새롭게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조각 공원'은 다양한 미술작품과 한양도성 성곽길을 품고 있다. 숲과 예술품, 신라호텔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도심 속에서도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리드믹요가(Rhythmic yoga)'는 요가에 소도구(볼, 로프, 후프 등)를 접목시킨 운동으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바른 요가자세를 잡고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시켜 신체의 리듬을 찾아주는 운동이다.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은 '선셋 리드믹요가(Sunset Rhythmic Yoga)'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이며 이달 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체크인 당일 오후 4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2인) ▲시슬리(Sisley)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티 세리머니(Tea Ceremony)'는 다양한 차의 종류와 문화, 다도법, 티블렌딩을 배우고 차를 시음하면서 오감을 이용해 차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에는 신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The Tea Makers of London)'의 스페셜 신라 블랜드 티도 직접 블랜딩 및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은 '어텀 티 익스피리언스(Autumn Tea Experience)'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상품은 ▲디럭스 객실(1박)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2인) ▲시슬리(Sisley)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