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百, 마블 팝업스토어... 블랙위도우 굿즈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百, 마블 팝업스토어... 블랙위도우 굿즈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 이미지 컷. 사진= 롯데백화점
스파이더맨 이미지 컷.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마블 팝업스토어... 블랙위도우 굿즈 판매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29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B1F 왕관 광장에서 블랙 위도우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마블(MARVEL)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국내 마블 스토어를 운영하는 '마블컬렉션(시공사)'과 핫토이(피규어) 전문 제작 업체 '가이아코퍼레이션'과 함께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문구류, 피규어, 생활 용품 등 700종의 다양한 마블 상품을 판매하고, 이색 포토존,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연출한 레고존 등 마블 매니아들을 위한 색다른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블랙 위도우 포스터/뱃지/핀버튼, 키링, 봄버 재킷/백팩 등 내년 개봉 예정인 '블랙 위도우' 굿즈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파이더맨 블랙수트, 아이언맨 홀오브아머 풀세트 등을 한정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고 SNS 인증을 남기면(필수해시태그 : #롯데백화점마블 #마블매니아) 아이언맨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들을 위한 감사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마블 퀴즈와 컬러링을 즐길 수 있는 마블 플레이북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블 리미티드 박스를 2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한, 핫토이에서 30/50/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마블 3/5/7종 키트도 랜덤으로 증정한다.(키트 구성품 : 키링, 티셔츠, 쿠션, 우산, 라이트박스, 마그넷 등) 

잠실점 팝업 종료 후에는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11월 5~15일)과 기흥점(11월 19~29일)에서도 마블컬렉션스토어가 연이어 오픈하며, 코스튬 퍼레이드도 진행 예정이다.(이천점 : 11월 7일, 기흥점 11월 21일)

에셀리아 겨울 원피스 및 터틀넥 모델 화보.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에셀리아 겨울 원피스 및 터틀넥 모델 화보.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에셀리아가 19일 오전 8시 15분 터틀넥 4종과 윈터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 9월 가을 상품으로 첫 선을 보였던 레이디 원피스는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했고 니트 4종 역시 높은 판매율을 올렸다. 가을 시즌 흥행을 겨울까지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에셀리아 겨울 상품의 콘셉트는 '클래식한 우아함'이다. 윈터 원피스의 경우 입체 패턴으로 허리 라인을 살렸고 어깨 패드를 부착해 숄더 라인까지 신경썼다. 길이 역시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이어서 단아한 느낌을 준다. 스카프나 가벼운 악세서리와 함께 코디하기에도 멋스럽다.

터틀넥 4종은 딥블랙, 내추럴 베이지, 스모키 블루, 코랄 총 4가지 색상 모두를 7만원대에 판매한다. 가성비 좋은 가격이지만 소재의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아크릴과 스판 등 탄성이 좋은 원사에 에셀리아만의 원사 배합 기술을 적용했다. 소재의 복원력이 우수해 원래 그대로의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맨 살에 닿아도 편안할 수 있도록 촉감이 부드럽고 품과 길이 역시 넉넉하다.

11월 초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원피스 코트는 울 함량이 높으면서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A라인이 부각된 긴 기장의 코트로 카라와 앞 여밈, 소매까지 섬세한 장식이 더해졌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판매 상품에 한해 무이자 3개월의 혜택을 제공한다. 미리 주문 시에는 10%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AK플라자 언택트 패션쇼 이미지.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언택트 패션쇼 이미지.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2020 F/W 신상품 언택트 패션쇼 공개

AK플라자가 운영중인 SNS채널에 이번 가을·겨울 신상 여성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언택트 패션쇼'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패션쇼'에는 구호, 모조에스핀, 마쥬, 산드로, DKNY, 캘빈클라인, 르베이지 등 AK플라자에 입점된 총 10개의 인기 여성 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패션쇼를 통해 이들 브랜드의 2020 F/W 트렌드인 캐시미어, 니트 소재 및 와이드 팬츠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는 "온라인 SNS채널을 통해 입점 브랜드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에 익숙한 30대를 공략하여 고객층을 더 확보하고자 '언택트 패션쇼'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23일부터는 해당 브랜드들이 입점된 각 점에서 스페셜 위크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청흥송이. 사진= 롯데마트
청흥송이.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전 점서 '청흥송이' 판매

롯데마트가 이달 22일까지 전 점에서 국내산 신품종 '청흥송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청흥송이'는 청흥버섯 연구소에서 개발한 신품종 송이로, 일반 표고보다 갓이 더 갈라졌으며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 송이의 향과 표고의 쫄깃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버섯 밑 둥에 있는 톱밥만 제거해 간편하게 볶음과 탕, 부침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국산 버섯 품종 육성을 위해 지난 2016년 송정영농조합법인과 산림버섯연구센터와 함께, 버섯의 갓이 일반 표고보다 2배 이상 두꺼워 식감이 좋은 신품종 버섯인 '화향고'를 선보였다. 또한, 2020년 8월에는 기존 아위버섯의 대와 갓을 더욱 키워낸 개량 신품종 버섯인 '향기로운 아위버섯'을 출시해 단독으로 운영 중이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 청흥송이(200g/팩/국산)'와 'GAP 충남 오감양송이(300g/팩/국산)'를 판매하며, 버섯 이외의 다양한 GAP/친환경 채소 모음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올 해 안에 운영하는 모든 생버섯을 GAP/친환경 인증 확보 및 취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