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K매직, KCSI '전자렌지·식기세척기' 1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K매직, KCSI '전자렌지·식기세척기' 1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인덕션, 식기세척기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사진= Sk매직

SK매직, KCSI '전자렌지·식기세척기' 1위

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SK매직은 지난 3월 진행된 한국산업의 브랜드 평가(KBPI)에서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된데 이어 전기레인지(3년 연속), 식기세척기 부문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도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올해로 전기레인지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34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방식을 합친 하이브리드 인덕션 레인지,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기능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등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는 한편,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 개발한 터치온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화구를 연결, 확장해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이용 가능한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등 신개념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신설된 식기세척기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올해 1월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척뿐 아니라 건조, 보관까지 가능한 신개념 식기세척기로 알려지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뿐 아니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와 '美 IDEA 2020',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아이콘 정수기 3종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3종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코웨이가 제품 한대에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CHP/CP-7210N)'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며 크기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로는 18cm이며, 측면은 34cm로 사이즈 축소에 성공했다. 

아이콘 정수기는 일반적으로 정수기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기 때문에 조용한 주방 공간을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저소음을 인정받아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이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케어 기능을 적용해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이 제품은 트렌디한 오트밀 베이지, 리코타 화이트, 트러플 실버 색상을 갖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트러플 실버 색상은 오는 11월 출시 예정이다.

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14일 연습 경기 모습. 사진= 코지마
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14일 연습 경기 모습. 사진= 코지마

코지마, KLPGA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공식 후원

코지마가 한국 여자 프로골프(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이천 소재의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2020 KLPGA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로 세계랭킹 1위 고진영을 비롯해 임희정, 최혜진, 박현경 등 정상급 선수들이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4년 연속 KLPGA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코지마는 골프 인구 증가 추세와 안마의자 주 고객층을 고려,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코지마는 이번 본대회의 부상으로 우승자와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프리미엄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를 제공한다.

코지마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회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번 대회 우승자로 예측되는 선수에게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1명)와 눈마사지기 및 어깨마사지기(10명)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