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코로나 극복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상태바
우리금융, 코로나 극복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0.1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그룹사 직원 자발적 동참
다음달 15일까지 헌혈 후 헌혈증 기부
우리금융그룹이 15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임직원들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회사나 영업점 인근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하고 헌혈증을 기부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가운데)과 권광석 우리은행장(왼쪽), 박필준 노조위원장(오른쪽)이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들고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이 15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임직원들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회사나 영업점 인근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하고 헌혈증을 기부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가운데)과 권광석 우리은행장(왼쪽), 박필준 노조위원장(오른쪽)이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들고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전 그룹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06년 우리은행은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약정을 체결했다. 매년 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로 15회째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심각한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 그룹사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임직원들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회사나 영업점 인근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하고 헌혈증을 기부할 예정이다.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은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전달돼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환아들을 위해 사용된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때에 헌혈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두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의 작은 움직임이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