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액 3만원 당 별 1개"... 스타벅스 전용 현대카드 공개
상태바
"결제금액 3만원 당 별 1개"... 스타벅스 전용 현대카드 공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상 사용시 별 100개 적립 이벤트도 진행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카드사와 손잡고 자사 브랜드를 내건 신용카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이 3만원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포인트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별을 1개씩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그 동안 스타벅스 별 적립은 스타벅스의 충전카드를 이용하는 자체 회원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됐다. 하지만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회원은 스타벅스는 물론 국내외 어디서든 카드를 쓰면 스타벅스 별을 적립받을 수 있다.

카드 플레이트는 '스타벅스 별이 최초로 담긴 카드'라는 의미를 살려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머그컵과 유리잔 등 MD 상품도 판매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30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이 카드를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스타벅스 별 100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골드 등급 회원은 별 12개를 적립할 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 1매가 제공돼 별 100개를 받으면 무료 음료 8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현대카드는 응모 고객 1000명을 뽑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기프트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장석현 스타벅스 데이터마케팅 팀장은 "향후 카드 상품 협업 외에도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여러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노력을 지속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