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아임스틱 쨈' 딸기·사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아임스틱 쨈' 딸기·사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낱개포장으로 간편... 오뚜기, '아임스틱 쨈' 딸기·사과 출시

오뚜기가 1회용 스틱형 쨈 제품인 '아임스틱 쨈' 딸기와 사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임스틱 쨈은 취식과 보관, 활용이 간편한 1회용 스틱쨈으로 스푼이나 나이프가 필요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지난 8월 출시된 아임스틱 쨈 딸기에 이어 새로운 맛인 아임스틱 쨈 사과가 추가로 10개입 제품으로 출시됐다.

아임스틱 쨈은 한 개씩 빼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형태로 그대로 짜서 빵에 발라 먹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아임스틱 쨈 1개면 식빵 1장에 딱 맞는 용량으로 부담 없이 먹기에도 좋고, 요거트, 우유, 탄산수 등과 함께 딸기 라떼, 딸기 에이드 등 다양한 응용 음료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낙지,등갈비,새우가 한자리에... 가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의 계절밥상이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낙.갈.새 가을 축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가을 대표 보양음식인 낙지, 등갈비, 새우와 연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매콤 낙지오징어볶음은 낙지와 오징어를 양파 등 채소와 같이 매콤한 양념에 볶고 살짝 데친 콩나물에 올렸다. 옥수수 새우튀김은 새우를 통째로 튀기고 옥수수 튀김과 함께 제공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더욱 푸짐한 메뉴를 준비했다. 낙지 물회·통새우찜·간장 등갈비 구이·가을향 연근버섯밥·가을향 뿌리채소무침’ 등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2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60㎝ 트리플 닭다리살' 출시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3가지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긴 길이의 안주 신메뉴 '60㎝ 트리플 닭다리살'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60㎝ 트리플 닭다리살은 닭다리살만을 사용하고, 60㎝ 길이의 닭다리살 튀김에 달콤, 짭짤, 매콤한 3가지 양념을 곁들였다. 양념치킨소스에 허니버터시즈닝을 더한 소스를 비롯해, 마요네즈 위에 다진 청양고추를 올린 매콤 짭짤한 소스, 돈까스소스에 불닭시즈닝을 더하는 등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백스비어는 기존 '백스더블치즈까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60㎝ 트리플 닭다리살과 롱 소세지 튀김 같이 긴 길이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의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쉐푸드 구운 주먹밥 '소불고기·전주비빔' 2종 출시

롯데푸드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냉동 간편식 주먹밥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200℃ 이상 오븐에 구워서 만들어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누룽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주먹밥이다. 

제품 한 팩에 100g 용량의 주먹밥 두 개가 개별 포장돼 있어, 필요한 만큼 데워 한 손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아침 가벼운 식사나 아이들 간식으로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구운 소불고기 주먹밥’과 ‘구운 전주비빔 주먹밥’ 2종으로 출시됐다. 

구운 소불고기 주먹밥은 5가지 야채와 특제 양념에 볶은 소불고기로 만든 주먹밥이다. 구운 전주비빔 주먹밥은 7가지 비빔 야채와 특제 고추장 양념, 볶은 불고기로 만든 주먹밥이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스윗펌킨&스윗갈릭 마카롱' 시즌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할로윈을 맞아 마카롱 신제품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헬로 플레이풀 할로윈'을 테마로 한 이번 마카롱은 귀여운 유령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이 올라간 꼬끄에 단호박, 마늘 등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필링 재료를 결합했다.

할로윈 스윗펌킨 마카롱은 할로윈을 상징하는 단호박과 크림치즈 베이스에 오렌지향을 가미한 필링을 채운 제품이다. 할로윈 스윗갈릭 마카롱은 마늘을 모티브로 마늘향과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마늘빵을 연상시키는 갈릭 플레이버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할로윈 마카롱 2종은 오직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다.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할로윈 마카롱 전용 기프트 박스 상품(3개입)도 마련돼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진로 미니 팩소주 출시... 출고가 771원

하이트진로가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용 160mL 제품으로, 출고가는 771.97원이다. 대형할인마트에서 유일하게 1000원 미만으로 구입 가능다. 휴대성이 강화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간편한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미니 팩소주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새롭게 선보이는 진로 미니 팩소주는 휴대가 용이하고 편리해 홈술 및 캠핑 등에서 한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면서 "다양한 용기 출시를 통해 다채로워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대상 디에스앤.
사진=대상 디에스앤.

대상 디에스앤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 마켓컬리서 완판"

대상의 디에스앤은 마켓컬리 1% 테이블에 론칭한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가 론칭 4일 만에 초기 물량이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대상그룹 지주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인디에스앤은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를 국내에서 단독으로 수입해 유통하고 있다. 올해 7월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에 판매한 데 이어 지난 8일 마켓컬리 '1% 테이블'에 론칭했다.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는 지난 9월 초록마을에서 한정판으로 판매한 선물세트가 조기 완판된 데 이어 마켓컬리 '1% 테이블'에서도 론칭 4일 만에 전량 판매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마켓컬리 '1% 테이블'은 생산량, 생산자, 상품 등급, 배송 등 4가지 기준 중 1가지 이상을 충족하는 상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코너다. 디에스앤은 마켓컬리 1% 테이블을 통해 지방이 적고 육즙이 풍부한 '리저브 안심', 살코기와 지방의 밸런스가 뛰어난 '리저브 등심',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육즙이 어우러지는 '리저브 채끝'을 선보였다.

디에스앤 관계자는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의 신선함을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예약판매 위주로 한정수량만 항공직송으로 수입, 유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유통채널을 통해 전문가가 엄선한 다양한 부위의 리저브 소고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